[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종합 아웃소싱 업체 잡매니저 모집
[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종합 아웃소싱 업체 잡매니저 모집
  • 편슬기
  • 승인 2015.10.0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주)아웃소싱플랫폼이 종합 아웃소싱 업체에서 정규직으로 근무할 잡매니저를 모집한다. 제니엘은 it중소기업 인턴직을, 애드민은 중견기업 사무보조직을 모집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0월 7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유명 가구점 매장관리직 모집

제니엘이 유명 가구점에서 근무할 매장관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부천 원미구이며 근무는 주 6일 2개조 로테이션 근무제이다. 급여는 월 210만원이며 매장판매, 관리직 3년 이상 경력자와 가구, 인테리어 등 리빙 카테고리 상담경력직을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IT중소기업 소프트웨어 개발 인턴직 모집

제니엘이 IT중소기업에서 소프트웨워 개발을 맡을 인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서초구이며 3개월 간의 인턴을 거쳐 정규직 전환 여부를 심사한다. 급여는 160만원이며 구직활동기간이 6개월 이상인 장기 청년실업자 혹은 고졸 이하, 대학 휴학 및 졸업예정자를 모집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중견기업 사무보조 신입ㆍ경력직 모집

애드민이 중견기업에서 근무할 사무보조 신입ㆍ경력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충북 청주시이며 급여는 연봉 1,900만원이다. 수습 3개월 기간은 월 135만원이 지급되며 자격요건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 차량 출, 퇴근이 가능한 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아이스크림 전문점 신입 매니저 모집

애드민이 본사직영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근무할 신입 매니저를 모집한다. 지원자 거주지 근처에 위치한 매장에서 근무하게 되며 급여는 월 200만원 가량 지급된다. 근무는 주 6일, 2~3교대 스케쥴 근무형태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브런치카페 홀 서비스직 모집

제이앤피21이 브런치카페에서 근무할 홀 서비스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며 계약직 형태로 채용한다. 주 5일 근무이며 교대근무제로 일하게 된다. 서비스직 경력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공기업 PPT제안서 디자이너 모집

제이앤피21이 공기업에서 PPT제안서 디자이너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며 PPT 보고서, 제안서 작성, 업무 지원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근무이며 계약직 형태로 근무하게 된다. 급여는 회사 내규에 따른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내 대기업 사무직 모집

씨에이치솔루션이 국내 대기업에서 근무할 사무직을 채용한다. 근무지는 광주 북구이며 주5일 근무 형태다. 회계업무와 팀 사무행정 등의 업무를 맡게 되며 급여는 월 150만원에 초과근무수당이 별도로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내 대기업 교육지원 업무 담당직 모집

씨에이치솔루션이 국내 대기업에서 근무할 교육지원 업무 담당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종로구이며 주5일 근무 형태다. 근무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자격요건은 SAP/ERP 가능자 및 전표처리 경험자이며 교육지원업무 경험자, 교육학 전공을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종합 아웃소싱 업체 잡매니저 모집

아웃소싱플랫폼이 종합 아웃소싱 업체에서 근무할 잡매니저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영등포구이며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주5일 근무이다. 고용형태는 해당 아웃소싱업체 소속 정규직으로 근무하게 된다. 급여는 면접을 거쳐 결정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종합 아웃소싱 업체 과장-부장급 경력직 모집

아웃소싱플랫폼이 종합 아웃소싱 업체에서 근무할 과장-부장급 경력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며 해당 업체의 정규직으로 입사하게 된다. 과장, 차장, 부장급을 모집하고 있으며 연령은 30대 중반부터 40대 후반을 채용 중에 있다. 시설ㆍ경비ㆍ청소 등 현장관리 및 영업관리 업무 경험이 풍부한 자를 대상으로 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