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대기업 계열사 사무지원직
[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대기업 계열사 사무지원직
  • 편슬기
  • 승인 2015.10.14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맨파워코리아가 대기업 계열사에서 근무할 사무지원직을 모집한다. 아데코코리아는 외국계 회계법인 임원 및 팀 비서직을, 애드민은 반도체 3조, 3교대 생산직을 모집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0월 14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맨파워코리아, 대기업 계열사 사무지원직 모집

맨파워코리아가 대기업 계열사에서 근무할 사무지원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며 근무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 주5일 근무이다. 고용형태는 파견직이며 평가 후 연장 및 자체직 전환이 가능하다. 급여는 월 170만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외국계 회계법인 임원 및 팀 비서직 모집

티오에스코리아가 외국계 회계법인에서 근무할 임원 및 팀 비서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영등포구이며 아데코코리아 소속으로 최대 2년간 파견근무를 하게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며 자격조건은 관련 업무 경력자, 영어 가능자, 전문대학 졸업 이상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애드민, 반도체 3조 3교대 생산직 모집

애드민이 반도체 3조 3교대 생산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충북 청원군이며 급여는 월 137만원이 지급된다. 식사가 제공되며 통근버스 운행, 풀옵션의 12평 원룸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티오에스코리아, 금융사 사무보조직 모집

티오에스코리아가 금융사에서 근무할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영등포구이며 근무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월 152만원 가량이 고정급으로 지급되며 성과급이 별도로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마루에이치알, 금융사 카드 발급, 심사업무직 모집

마루에이치알이 금융사에서 근무할 사무보조직을 모집한다. 금융사에서 카드 발급과 심사를 맡을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울산 남구이며 근무 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이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이며 금융업무 종사자를 우대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인사이드잡, 유명 자동차기업 가맹점 관리직 모집

인사이드잡이 유명 자동차기업에서 근무할 가맹점 관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서초구이며 근무는 주 5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급여는 면접후 상의를 거쳐 결정된다. 자격조건은 엑셀고급능력자 또는 우수자, 운전가능자이며 2년 파견계약 종료 후 업무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한진스탭스, 본사 잡매니저직 모집

한진스탭스가 본사에서 근무할 잡매니저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충남 보령시이다. 담당업무는 인원관리, 거래처관리, 면접진행을 주로 맡게 된다. 근무시간은 월-금요일 5일 동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월 1회의 토요일 당직근무가 있으며 수당은 별도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신우산업관리, 유명 백화점 주간 남/여 보안요원직 모집

신우산업관리가 유명 백화점에서 근무할 주간 남/여 보안요원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송파구이며 주 5일 근무제에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주로 시설물 안전 관리와 고객 안전 및 안내, 경비 등을 맡게 되며 중식, 석식을 제공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씨에이치솔루션, 통신사 설치기사 스케쥴관리직 모집

씨에이치솔루션이 통신사에서 근무 할 설치기사 스케쥴 관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기 부천시 원미구이며 월~금 주5일 근무 형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월 136만원이 고정급으로 지급되며 인센티브가 별도로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외국계 명품 유통회사 Account Payable직 모집

인코스파트너스가 외국계 명품 유통회사에서 근무 할 Account Payable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중구이다. 근무시간과 급여는 면접 후 결정되며 지원시 제출 서류는 국영문 이력서, 경력기술서이며 최근연봉사항과 이직사유를 포함해야 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파견, 아웃소싱업체 수급담당 잡매니저 모집

아웃소싱 경영지원실인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소재 중견 아웃소싱 업체이며 관련분야 경력이 있는 경력자를 구인중에 있다. 급여 등 조건은 경력에 따라 협의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시설 경비 청소 영업관리 과장급 경력자 모집

아웃소싱 경영지원실인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 소재 시설관리ㆍ경비ㆍ청소 전문 아웃소싱 업체이며 30대 중반부터 40대 초반의 과장급 경력자를 모집중에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