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공중파 라디오방송국 센터장 비서직
[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공중파 라디오방송국 센터장 비서직
  • 편슬기
  • 승인 2015.10.1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맨파워코리아가 공중파 라디오방송국에서 근무할 비서직을 모집한다. 아데코코리아는 유명 포털 자회사 광고 텔레마케팅직을, 세루는 백화점 설비직을 모집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0월 15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맨파워코리아, 공중파 라디오방송국 센터장 비서직 모집

맨파워코리아가 공중파 라디오방송국에서 근무할 센터장 비서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영등포구이며 근무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 주5일 근무이다. 급여는 월 187만 원이다.파견계약직 형태로 2년 간 근무하게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유명 포털 자회사 광고 텔레마케팅직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유명 포털 자회사에서 근무할 광고 텔레마케팅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기 성남시이며 아데코코리아 소속으로 2년간 파견근무를 하게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7시까지며 급여는 월 150만원과 인센티브, 분기 성과급이 별도로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세루, 백화점 설비직 모집

세루가 백화점에서 근무 할 설비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대구 중구이며 급여는 면접 후 추후 협의를 거쳐 결정된다. 식사가 제공되며 주 5일동안 근무한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티오에스코리아, 종합보증기관 유선상담 및 안내직 모집

티오에스코리아가 종합보증기관에서 근무할 유선상담 및 안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종로구이며 근무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월 140만원이다. 유선상담 및 안내 및 관련 사무업무를 처리하게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동양이엠에스, 백화점 안내직 모집

동양이엠에스가 백화점에서 근무할 안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부산 중구이며 근무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10시 사이 탄력적 근무제로 운영된다. 월급은 151만원이며 중식, 석식을 별도로 제공한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이며 금융업무 종사자를 우대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맨토스파워, IT기업/ DB분석, 통계 개발직 모집

맨토스파워가 IT기업에서 근무할 DB분석, 통계 개발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며 근무는 주 5일이다. 자유복장에 석식, 간식을 제공한다. 자격조건은 35세 미만의 통계기본을 이해하고 있는 자이며 빅데이터 구축경력자를 우대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금융사 본사 내 사무직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금융사 본사에서 근무할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영등포구다. 담당업무는 계산서 관련 문의 응대, 수납처리, 회계사무 지원 등을 주로 맡게 된다. 근무시간은 월-금요일 5일 동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6, 13, 20개월 만근시 50만원이 기본급에 추가로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휴먼앤휴먼, 화암동 연구원 비서 및 업무지원직 모집

신우산업관리가 화암동에 위치한 연구원에서 근무할 비서, 업무지원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대전 유성구이며 주 5일동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근무하게 된다. 주요 업무는 기술정책단장 비서 및 산업분석팀 업무지원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씨에이치솔루션, 통신사 고객관리직 모집

씨에이치솔루션이 통신사에서 근무 할 고객관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송파구이며 교육기간 4일 동안은 서울시 동작구에 위치한 건물에서 교육을 이수해야한다. 월~금 주5일 근무 형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월 136만원이 고정급으로 지급되며 별도의 주말 근무 및 시간외 근무를 합쳐 연 2,200만원에서 2,400만원이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아람인테크, 건설사 본사 사무, 비서직 모집

아람인테크가 건설사 본사에서 근무 할 사무, 비서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종로구이다. 근무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면접 후 결정되며 채용형태는 아람인테크 소속 파견직 2년 근무이다. 학력은 전문대학 졸업 이상, 회계프로그램 사용 가능한 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홈쇼핑, 쇼핑몰 콜센터 센터장급 경력자 모집

파견, 아웃소싱기업 경력자 세미헤드헌팅을 지원하는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에서 중견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중구에 본사를 둔 아웃소싱 업체이며 홈쇼핑이나 쇼핑몰업체 콜센터에서 센터장 경력이 있는 자를 구인중에 있다. 급여 등 조건은 경력에 따라 협의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시설 경비 청소 영업관리 과장~부장급 경력자 모집

파견, 아웃소싱기업 경력자 세미헤드헌팅을 지원하는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 소재 시설관리ㆍ경비ㆍ청소 전문 아웃소싱 업체이며 30대 중반부터 40대 후반의 과장, 차장, 부장급 경력자를 모집중에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