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외국계 기업 임원 및 팀비서직
[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외국계 기업 임원 및 팀비서직
  • 편슬기
  • 승인 2015.10.1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아데코코리아가 외국계 기업에서 근무할 임원 및 팀비서직을 모집한다. 맨파워코리아는 외국계 기업 비서 사무직을, 메리트인은 대형 주류기업 영업관리직을 모집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0월 16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아데코코리아, 외국계 기업 임원 및 팀비서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외국계 기업에서 근무할 임원 및 팀비서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서대문구이며 아데코코리아 소속으로 최대 2년간 파견근무를 하게 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자격요건은 영어 가능자이며 관련 업무 경력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맨파워코리아, 외국계 기업 비서 사무직 모집

맨파워코리아가 외국계 기업에서 근무 할 비서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남 사천시이며 급여는 연 2,600만원이다. 학력은 무관하나 일본어가 가능해야 한다. 근무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티오에스코리아, 금융사 상각채권추심 경력직 모집

티오에스코리아가 금융사에서 근무할 상각채권추심 경력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동작구이며 근무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월 130만원이 고정급으로 지급되며 장기근속수당, 개인인센티브 등을 합쳐 월 평균급여는 250만원에서 350만 원 가량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메리트인, 대형 주류기업 영업관리직 모집

메리트인이 대형 주류기업에서 근무할 영업관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울산 전체이며 근무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7시까지다. 급여는 연 2,400만원에서 2,600만원이 지급되며 차량유지비, 운영비, 인센티브를 별도로 지급한다. 지원자격은 순회 영업관리 경력 2년 이상, 자가용 소유자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맨토스파워, IT대기업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관리 사무대리직 모집

맨토스파워가 IT대기업에서 근무할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관리 사무대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이며 근무는 주 5일이다.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조직관리를 동시에 맡게 된다. 급여는 연 3,000만원 내외이며 최근 1년 이내 연봉 기준으로 협의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금융사 Anti-Fraud관리팀 사원직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금융사 본사에서 근무할 Anti-Fraud관리팀 사원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영등포구다. 담당업무는 금융사기조사와 Report 산출 등을 맡게 된다. 근무시간은 월-금요일 5일 동안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급여는 연 2,492만원이며 230% 상여금이 별도로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애드민, 금융사 글로벌관리팀 회계사무직 모집

애드민이 금융사 글로벌관리팀에서 근무할 회계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영등포구이며 주 5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근무하게 된다. 주요 업무는 부서 서무지원, 해외법인 운영ㆍ관리 지원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쵸이스맨파워, 철강전문업체 물리치료사, 운동처방사 모집

쵸이스맨파워가 철강전문업체에서 근무 할 물리치료사, 운동처방사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충남 당진시이며 근무시간은 주5일, 오전 8시에서 오후 6시까지다. 타 지역 거주지에게는 기숙사를 제공한다. 자격요건은 관련 자격증 소지자이며 동종업계 관련 경력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외국계 기업 Technical SupportEngineer직 모집

인코스파트너스가 외국계 기업에서 근무 할 Technical SupportEngineer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이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 동종업계 경력 2년 이상인 자 등이다. 제출서류는 ms word파일의 국ㆍ영문 이력서, 경력기술서를 1개의 파일로 보내면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콜센터 아웃소싱 대리, 과장급 경력자 모집

파견, 아웃소싱기업 경력자 세미헤드헌팅을 지원하는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송파구 소재 중견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이며 관련분야 경력이 있는 30대 중반 이하의 대리, 과장급 경력자를 구인중에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시설관리 경비 청소 영업관리 과장 차장 부장급 경력자 모집

파견, 아웃소싱기업 경력자 세미헤드헌팅을 지원하는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 소재 시설관리ㆍ경비ㆍ청소 전문 아웃소싱 업체이며 관련 경력 및 현장, 영업관리 업무 경험이 있는 30대 중반부터 40대 후반의 과장, 차장 부장급 경력자를 구인중에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