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시가스 우수 콜센터로 선정
충남도시가스 우수 콜센터로 선정
  • 김연균
  • 승인 2015.10.19 1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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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소싱타임스]충남도시가스 콜센터는 지난 13일 대전광역시와 대전 컨텍센터 협회가 주관하는 2015년 컨텍센터 컨퍼런스에서 콜센터모범사례로 인정되어 대전광역시장으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대전광역시 내에는 국민은행 등 126개의 콜센터가 운영되고 있으며, 그 중 충남도시가스 콜센터를 포함한 3개사가 이번 컨퍼런스에서 운영실적과 안정적인 고용창출을 인정받아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충남도시가스 콜센터는 공동 텃밭 가꾸기, 상담사 가족체험 프로그램 등 타 센터와는 차별화된 상담사 중심의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어 상담사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 낮은 이직률과 우수한 운영실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날 표창장을 수상한 오해령 콜센터장은 “앞으로도 충남도시가스 콜센터의 모든 상담사들은 고객 감동 실천을 목표로 전력을 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도시가스 콜센터의 수상은 지난 2013년 운영혁신 우수사례 한국표준협회장 담당자 개인 수상에 이어 두 번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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