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외국계 유명 IT 대기업 사무보조직
[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외국계 유명 IT 대기업 사무보조직
  • 편슬기
  • 승인 2015.10.19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아데코코리아가 외국계 유명 IT 대기업에서 근무할 사무보조직을 모집한다. 국제기획컨설팅은 금융사 본사에서 일할 소비자보호팀 사무직을, 맨파워코리아는 글로벌오픈마켓 해외직구팀을 모집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0월 19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아데코코리아, 외국계 유명 IT 대기업 사무보조직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외국계 유명 IT 대기업에서 근무할 사무보조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종로구다. 담당업무는 소속 팀 사무업무, 기타 ADMIN업무, 입/퇴사 직원들을 지원하는 업무를 담당한다. 근무기간은 1년이며 업무 평가 후 1년 연장이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금융사 본사 소비자보호팀 사무직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금융사 본사 소비자보호팀에서 근무 할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영등포구이며 급여는 월 130만원이 기본급으로 지급되며 등급수당, 근속수당이 별도로 지급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금융권 사무 경험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맨파워코리아, 글로벌오픈마켓 해외직구팀 모집

맨파워코리아가 글로벌오픈마켓에서 근무할 해외직구팀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며 근무형태는 파견계약직이다. 업무내용은 사이트 내 해외직구 관련 데일리 운영업무 및 보조, 바이럴 업무 등이다. 자격요건은 기본적인 영어 가능자이며 관련 업무 경력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티오에스코리아, 단기연체 미납안내 상담직 모집

티오에스코리아가 금융사에서 근무할 단기연체 미납안내 상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동작구이며 근무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월 130만원이 고정급으로 지급되며 장기근속수당, 개인인센티브 등을 합쳐 월 평균급여는 250만원에서 350만 원 가량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비포스, 카드사 아웃바운드 상담직 모집

비포스가 카드사에서 근무할 아웃바운드 상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영등포구이며 근무시간은 주5일, 오전 8시 50분에서 오후 6시 30분까지다. 급여는 월 170만원에서 200만원가량 지급되며 근속기간 6개월 마다 고정급이 인상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한진스탭스, 본사 사무직 모집

한진스탭스가 본사에서 근무할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충남 보령시이며 근무는 주 5일이다. 인재개발팀에서 급여, 인원관리 등을 주 업무로 맡게 되며 업무특성상 거래처 방문 및 면접진행 업무를 진행함에 따라 차량소지자만 지원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씨에이치솔루션, 유명 통신사 상담직 모집

씨에이치솔루션이 유명 통신사에서 근무할 상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기 고양시다. 담당업무는 기존 고객 대상으로 결합상품 안내 및 가입, 고객관리 등을 맡게 된다. 근무시간은 월-금요일 5일 동안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월 1-2회 정도 토요근무가 있으며 별도의 특근비가 지급된다. 급여는 월 130만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애드민, 카드사 카드발급팀 사무, 업무지원직 모집

애드민이 카드사 카드발급팀에서 근무할 사무, 업무지원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서초구이며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근무하게 된다. 급여는 기본급에 + 5만원 인상급이 지급되며 1년 8개월 후 자체승급 테스트를 거쳐 정규직 전환이 결정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커리어빌더, 연구원 행정사무직 모집

커리어빌더가 연구원에서 근무 할 행정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세종시 반곡동이며 근무시간은 주5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139만원이다. 근무형태는 파견직이며 자격요건은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이며, 경력무관, 세종시 출퇴근 가능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마루에이치알, 캐피탈 채권회수, 채권추심직 모집

마루에이치알이 캐피탈에서 근무 할 채권회수, 채권추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이다.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월 기본급 164만원과 별도의 성과급이 함께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파견, 아웃소싱업체 수급담당 잡매니저 모집

아웃소싱 경영지원실인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소재 중견 아웃소싱 업체이며 관련분야 경력이 있는 경력자를 구인중에 있다. 급여 등 조건은 경력에 따라 협의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시설 경비 청소 영업관리 과장급 경력자 모집

아웃소싱 경영지원실인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 소재 시설관리ㆍ경비ㆍ청소 전문 아웃소싱 업체이며 30대 중반부터 40대 초반의 과장급 경력자를 모집중에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