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대기업 계열사 일어번역직
[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대기업 계열사 일어번역직
  • 편슬기
  • 승인 2015.10.2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맨파워코리아가 대기업 계열사에서 근무할 일어번역직을 모집한다. 국제기획컨설팅은 캐피탈에서 일할 채권회수직을, 벨에스엠은 제약사 빌딩 상황실 보안요원직을 모집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0월 20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맨파워코리아, 대기업 계열사 일어번역직 모집

맨파워코리아가 대기업 계열사에서 근무할 일어번역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관악구이며 담당업무는 기술정보 번역 및 조사(일본어->한국어) 등이다. 근무기간은 1년이며 업무 평가 후 1년 연장이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캐피탈 채권회수직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캐피탈에서 근무 할 채권회수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충남 천안시이며 급여는 월 164만원이 기본급으로 지급된다. 이외에 성과급이 별도로 지급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고정급은 매년 1월 기준으로 인상되며 2년 근무 후 해당 기업의 자체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공항 면세점 외국계 판매MD직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공항 면세점에서 근무할 외국계 판매MD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부산 강서구이며 근무시간은 주5일 9시간 근무다. 업무내용은 매장 관리, 고객 관리 및 응대, 판매관리 등이다. 중국어 가능자를 우대 채용하며 급여는 연 2,000만원이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벨에스엠, 제약사 빌딩 상황실 보안요원직 모집

벨에스엠이 제약사에서 근무할 빌딩 상황실 보안요원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서대문구이며 급여는 월 200만원이 지급된다. 근무형태는 3교대(주주야야비비)이며 업무내용은 상황실 CCTV 모니터링, 내방객안내, 순찰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한진스탭스, 식품회사 제품 포장직 모집

한진스탭스가 식품회사에서 근무할 제품 포장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충남 홍성군이며 근무부서는 생산팀이다. 주간, 야간 2교대 근무(1주 단위)형태이며 기본 급여 외에 200% 상여금이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씨에이치솔루션, 유명 통신사 상담 경력직 모집

씨에이치솔루션이 유명 통신사에서 근무할 상담 경력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부산 연제구다. 담당업무는 SK브로드밴드 설치 기사와 고객의 일정 스케쥴을 조정하는 업무 등을 맡게 된다. 근무시간은 월-금요일 5일 동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월 136만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휴먼앤휴먼, 연구재단 기초연구사업 관리지원직 모집

휴먼앤휴먼이 연구재단에서 근무할 기초연구사업 관리지원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대전 유성구이며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근무하게 된다. 급여는 전문학사 159만원, 학사 169만원, 석사 176만원이 지급된다. 주요 업무는 이공 분야 기초연구사업 관리 지원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에이치엔씨네트워크, 소셜커머스 콜센터 관리스탭직 모집

에이치엔씨네트워크가 소셜커머스 콜센터에서 근무할 관리스탭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종로구이며 근무시간은 주5일, 로테이션 근무 형태다. 급여는 130만원이다. 자격요건은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이며, 경력무관, 200타 이상인 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마루에이치알, 카드사 홈페이지 관리 및 사무보조직 모집

마루에이치알이 카드사에서 근무 할 홈페이지 관리 및 사무보조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이다.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급여는 연 2,300만원과 230% 수준의 상여금이 별도로 지급된다. 주요업무는 제휴카드 신상품 홈페이지 게재, 홈페이지 개편 기획, 홍보물 개편 기획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홈쇼핑, 쇼핑몰 콜센터 센터장급 경력자 모집

아웃소싱 경영지원실인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중구에 본사를 둔 중견 아웃소싱 업체이며 홈쇼핑이나 쇼핑몰업체 콜센터에서 센터장 경력이 있는 자를 구인중에 있다. 급여 등 조건은 경력에 따라 협의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시설 경비 청소 영업관리 과장~부장급 경력자 모집

아웃소싱 경영지원실인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 소재 시설관리ㆍ경비ㆍ청소 전문 아웃소싱 업체이며 30대 중반부터 40대 후반의 과장, 차장, 부장급 경력자를 모집중에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