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대기업 리셉션 사원직
[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대기업 리셉션 사원직
  • 편슬기
  • 승인 2015.10.2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맨파워코리아가 대기업에서 근무할 리셉션 사원직을 모집한다. 국제기획컨설팅은 캐피탈에서 일할 사무지원직을, 쵸이스맨파워는 제약사 대기업 인천공장에서 근무할 사무직을 모집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0월 21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맨파워코리아, 대기업 리셉션 사원직 모집

맨파워코리아가 대기업 계열사에서 근무할 리셉션 사원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며. 담당업무는 내방객 안내, 대표전화 연결, 우편물 관리, 사무지원 등이다. 근무기간은 1년이며 6개월 단위로 계약을 갱신한다. 급여는 160만원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캐피탈 사무지원직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캐피탈에서 근무 할 사무지원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영등포구이며 급여는 월 150만원이 지급된다. 6개월 단위로 급여가 인상되며 1년차에 자체직 전환시험을 실시한다. 자체직 전환 이후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쵸이스맨파워, 대기업 인천공장 사무직 모집

쵸이스맨파워가 대기업 인천공장에서 근무할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인천 동구이며 근무시간은 주5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업무내용은 서무, 행정사무, 전표처리 등이다. 전산회계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 채용하며 급여는 월 160만원이 지급된다. 이외 성과급 및 격려금이 별도로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티오에스코리아, 카드사 발급 심사직 모집

티오에스코리아가 카드사에서 근무할 발급 심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영등포구이다. 급여는 월 150만원이 지급되며 이외 최대 50만원의 성과급이 별도로 지급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 5일 근무제다. 업무내용은 상황실 CCTV 모니터링, 내방객안내, 순찰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애드민, 캐피탈 법원소송, 경매 업무 담당직 모집

애드민이 캐피탈에서 근무할 법원소송, 경매 업무 담당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기 군포시이며 캐피탈 자체계약직으로 채용된다. 급여는 연 3,000만원 가량이 지급되며 연 격려금이 230% 전후로 지급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 학점 3.2 이상이며 로펌, 금융사 경력이 있는 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제일비엠시, 방송사 취재촬영 스탭직 모집

제일비엠시가 방송사에서 근무할 취재촬영 스탭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중구이다. 담당업무는 취재촬영 시 업무보조, 카메라장비 정비업무 등을 맡게 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나 프로그램 아이템에 따라 근무시간이 탄력적으로 운영된다. 급여는 월 130만원에서 140만 원 가량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휴먼앤휴먼, 연구원 연구행정직 모집

휴먼앤휴먼이 연구원에서 근무할 연구행정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기 의왕시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근무하게 된다. 급여는 연 2,400만 원 가량 지급된다. 채용 형태는 파견계약직이며 전문학사 이상 졸업자를 모집하고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수입차 전시장 사무, 리셉션직 모집

인코스파트너스가 수입차 전시장에서 근무할 사무, 리셉션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기 안양시이며 근무시간은 주5일, 오전 8시 30분에서 오후 5시 30분이다. 급여는 150만원이 지급되며 업무내용은 전시장 리셉션 업무와 내방객 안내 및 간단 계약서 전산 입력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아람인테크, 구내식당 급식 배송기사직 모집

아람인테크가 구내식당에서 근무 할 급식 배송기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세종시 전의면에 위치한 구내식당이다. 근무시간은 주 6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다. 휴게시간이 3~5시간 가량 주어진다. 급여는 월 170만원이 지급된다. 주요업무는 구내식당 급식운반, 이동 배식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콜센터 아웃소싱 대리, 과장급 경력자 모집

아웃소싱 경영지원실인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송파구 소재 중견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이며 관련분야 경력이 있는 30대 중반 이하의 대리, 과장급 경력자를 구인중에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시설관리 경비 청소 영업관리 과장 차장 부장급 경력자 모집

아웃소싱 경영지원실인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 소재 시설관리ㆍ경비ㆍ청소 전문 아웃소싱 업체이며 관련 경력 및 현장, 영업관리 업무 경험이 있는 30대 중반부터 40대 후반의 과장, 차장 부장급 경력자를 구인중에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