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아웃소싱업체 서울 본사 사무직
[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아웃소싱업체 서울 본사 사무직
  • 편슬기
  • 승인 2015.10.23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한진스탭스가 서울 본사에서 근무할 사무직을 모집한다. 휴먼앤휴먼은 공공기관 팀내 업무지원 및 웹디자인직을, 인코스파트너스는 유명 게임사에서 근무할 비용정산직을 모집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0월 23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한진스탭스, 서울 본사 사무직 모집

한진스탭스가 서울 본사에서 근무할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영등포구이며 담당업무는 지사 급여관리 및 인사관리(전반적인 총무업무) 등이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자격요건은 학력, 경력무관이다. 인근거주자를 우대 채용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타 오후 6시까지며 경영지원팀에서 근무하게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쇼핑몰 김포공항점 데스크 사무직

국제기획컨설팅이 쇼핑몰 김포공항점에서 근무 할 데스크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서구이며 급여는 첫달 152만원부터 시작해 약 4~5개월 단위로 임금이 상승한다. 근무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주요업무는 카드관련 신규, 변경, 해지 신청서지원 및 일반 데스크 업무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씨에이치솔루션, 인사채용 담당직 모집

씨에이치솔루션이 인사채용 담당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우 광진구 광장동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업무내용은 고객사 채용 및 면접진행, 잡매니저 업무 수행 등이다. 자격요건은 지방출장, 오피스 가능자이며 사무, 비사 채용업무 경력자와 콜센터 파견 및 도급 유경험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티오에스코리아, 카드사 1, 2 개월 미납안내 상담직 모집

티오에스코리아가 카드사에서 근무할 1, 2개월 미납안내 상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영등포구이다. 급여는 월 156만원이 지급되며 이외 인센티브가 별도로 지급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주 5일 근무제다. 업무내용은 단기 미납고객을 대상으로 한 입금 유도 상담과 입금금액 및 결제 날짜 안내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애드민, 의료기기 구매확정 텔레마케팅직 모집

애드민이 의료기기 구매확정 텔레마케팅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며 급여는 월 131만원이 고정급으로 지급된다. 이외 만근수당과 인센티브가 별도로 지급되며 파견직 1년 근무시 자체계약직 전환기회를 부여한다. 업무내용은 홈쇼핑 방송 구매상담 예약고객 해피콜, 구매확정 해피콜 업무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맨파워코리아, 유명 외국계 보험사 Admin직 모집

맨파워코리아가 유명 외국계 보험사에서 근무할 admin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다. 업무내용은 FC활동지원 처리, 산재 및 보증보험 가입, 해지 등을 맡게 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월 204만원 가량 지급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휴먼뱅크, 대기업 내 협력사 생산직 모집

휴먼뱅크가 대기업 내 협력사에서 근무할 생산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부산 강서구이며. 담당업무는 자동차, 생산, 제조, 조합(라인작업) 등이다. 근무형태는 계약직이며 근무시간은 주간2교대, 주5일 근무이다. 급여는 월 160만원이다. 1개월 이상 6개월 근무 가능자를 찾고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휴먼앤휴먼, 공공기관 팀내 업무지원 및 웹디자인직 모집

휴먼앤휴먼이 공공기관에서 근무할 팀내 업무지원 및 웹디자인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대전 유성구이며 근무시간은 주5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145만원이 지급되며 경력 1년당 5만 원이 인상 된다. 업무내용은 홈페이지 공고 디자인 지원, 팀내 업무지원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유명 게임사 비용정산직 모집

인코스파트너스가 유명 게임사에서 근무 할 비용정산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구로구이다.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주요업무는 국내외 마케팅 비용 정리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외국계 진단기기 기업 판매직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외국계 진단기기 기업에서 근무할 판매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다. 근무시간은 주 5일이며 급여는 면접 후 결정된다. 자격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교 졸업 이상이며 영어능숙자와 헬스케어 산업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보유 및 관심 보유자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홈쇼핑, 쇼핑몰 콜센터 센터장급 경력자 모집

아웃소싱 경영지원실인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중구에 본사를 둔 중견 아웃소싱 업체이며 홈쇼핑이나 쇼핑몰업체 콜센터에서 센터장 경력이 있는 자를 구인중에 있다. 급여 등 조건은 경력에 따라 협의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시설 경비 청소 영업관리 과장~부장급 경력자 모집

아웃소싱 경영지원실인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 소재 시설관리ㆍ경비ㆍ청소 전문 아웃소싱 업체이며 30대 중반부터 40대 후반의 과장, 차장, 부장급 경력자를 모집중에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