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캐피탈 사무지원직
[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캐피탈 사무지원직
  • 편슬기
  • 승인 2015.10.2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애드민이 캐피탈에서 근무 할 사무지원직을 모집한다. 인코스파트너스는 대기업 음악 MD파트에서 근무 할 물류, 정산직을, 휴먼앤휴먼은 연구원에서 근무할 사서직을 모집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0월 28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애드민, 캐피탈 사무지원직 모집

애드민이 캐피탈에서 근무 할 사무지원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영등포구이며. 담당업무는 캐피탈 신차, 임대, 리스 관련 업무지원 등이다. 자격요건은 고등학교 졸업이상 학력 보유자이다.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마루에이치알, 캐피탈 고객센터 사무지원직 모집

마루에이치알이 캐피탈에서 근무 할 고객센터 사무지원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중구이며 급여는 연 2,000만원에 상여금이 별도로 지급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주요업무는 연체관리, 고객납입관리, 사후관리 이관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씨에이치솔루션, 대형 통신사 본사 사무직 모집

씨에이치솔루션이 대형 통신사 본사에서 근무 할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기 성남시 분당구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업무내용은 전표처리, 비용정산, 문서작성, 비품관리 등이다. SAP, ERP 가능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맨파워코리아, 글로벌코스메틱기업 사무지원직 모집

맨파워코리아가 글로벌코스메틱기업에서 근무 할 사무지원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서초구이다. 급여는 면접 후 협의를 거쳐 결정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 5일 근무제다. 업무내용은 소비자 데이터베이스 분석 및 관리, 제품 주문 관리 및 해당 브랜드 사무지원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대기업 음악 MD파트 물류, 정산직 모집

인코스파트너스가 대기업 음악 MD파트에서 근무 할 물류, 정산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마포구이며 급여는 월 130만원 가량 지급된다. 주요 업무는 정산, 결재 외 물류관리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자격요건은 ERP 정산시스템과 회계업무 유경험자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쵸이스맨파워, 철강전문업체 본사 사무지원직 모집

쵸이스맨파워가 철강전문업체에서 근무 할 본사 사무지원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서초구이다. 업무내용은 각 팀 서무 업무 등을 맡게 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월 162만원 가량 지급 된다. 4년제 대학교 졸업자 이상은 지원이 불가능하며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카드사 사무직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카드사에서 근무 할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부산 연제구이며 담당업무는 부서 내 사무보조 등이다. 급여는 월 150만원이며 2년 파견 계약 만료 후 자체계약직 혹은 정규직 전환 기회가 부여 된다. 근면 성실한 자, 인근지역에 거주하는 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휴먼앤휴먼, 의왕시 연구원 사서직 모집

휴먼앤휴먼이 의왕시 연구원에서 근무 할 사서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기 의왕시다. 자격요건은 학사 이상, 문헌정보학과 졸업자, 정사서 자격증 소지자이며 MARC입력 경험이 있는 자를 우대 채용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월 201만원을 지급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외국계 보험사 사무보조직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외국계 보험사에서 근무할 사무보조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며 근무시간은 주5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150만원~170만원이 지급 된다. 업무내용은 출장비, 접대비 증빙 검토 및 지급처리와 기타 재경팀 사무보조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제일비엠시, 종편방송 대전지사 촬영스텝직 모집

제일비엠시가 종편방송 대전지사에서 근무 할 촬영스텝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대전 유성구다.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담당업무는 대전인근지역 방송촬영 시 취재촬영업무다. 방송관련 경력자와 근거리 거주자를 우대채용하며 급여는 월 130~140만원이 지급된다. 주말 근무 시 주말 수당이 별도로 지급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콜센터 아웃소싱 대리, 과장급 경력자 모집

아웃소싱 경영지원실인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송파구 소재 중견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이며 관련분야 경력이 있는 30대 중반 이하의 대리, 과장급 경력자를 구인중에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시설관리 경비 청소 영업관리 과장 차장 부장급 경력자 모집

아웃소싱 경영지원실인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 소재 시설관리ㆍ경비ㆍ청소 전문 아웃소싱 업체이며 관련 경력 및 현장, 영업관리 업무 경험이 있는 30대 중반부터 40대 후반의 과장, 차장 부장급 경력자를 구인중에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