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0일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금융사 임원 비서직
[10월 30일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금융사 임원 비서직
  • 편슬기
  • 승인 2015.10.30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티오에스코리아가 금융사에서 근무 할 임원 비서직을 모집한다. 벨에스엠은 병원에서 근무 할 주차관리직을, 인코스파트너스는 방송사 방송기술보조직을 모집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0월 30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티오에스코리아, 금융사 임원 비서직

티오에스코리아가 금융사에서 근무 할 임원 비서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종로구이며 급여는 월 186만원이 지급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자격조건은 2,3년제 전문대학 이상 졸업인자, 비서실무 경력 1년 이상인 자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애드민, 보험사 인바운드 전문 상담직 모집

애드민이 보험사에서 근무 할 인바운드 전문 상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종로구이며. 담당업무는 가입관련 고객상담, 전산조회 및 확인업무, 전산 업무 등이다. 자격요건은 인바운드, 상담경력자를 우대채용하며 기본OA사용 가능자를 모집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140만원이 기본급으로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맨파워코리아, 방송국 자료조사직 모집

맨파워코리아가 방송국에서 근무 할 자료조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영등포구이며 급여는 월 132만원이 지급된다. 1년 이상의 경력자는 경력증명을 통해 경렬별로 급여를 차등지급한다. 근무시간은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주요업무는 행정보조, 자료조사, 리포트 제작 지원, 타사뉴스 모니터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마루에이치알, 캐피탈 정산보조직 모집

마루에이치알이 캐피탈에서 근무 할 신규 정산보조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영등포구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업무내용은 청구, 입금, 정산업무, 서류관리, 전산입력, 기타 사무보조 등이다. 금융권 업무 경험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방송사 방송기술보조직 모집

인코스파트너스가 방송사에서 근무 할 방송기술보조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서초구이다. 급여는 월 140만원이 기본급으로 지급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 5일 근무제지만 방송 특성상 연장 근무가 발생 할 수 있다. 업무내용은 출연자 마이크 세팅 및 스튜디오 오디오 관련 보조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벨에스엠, 병원 주차관리직 모집

벨에스엠이 병원에서 근무 할 주차관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서구이며 급여는 월 190만원이 지급된다. 주요 업무는 주차관리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자격요건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 1종보통운전면허 소지자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설비제조기업 사무보조직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설비제조기업에서 근무 할 사무보조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다. 업무내용은 관리기획팀에서 예비군 행정지원과 팀 서무업무 등을 맡게 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급여는 월 159만원이며 매 월 교통비를 별도로 지급해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제일비엠시, 방송사 무대디자인직 모집

제일비엠시가 방송사에서 근무 할 무대디자인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마포구이며 담당업무는 무대디자인 관련 디자인 및 그래픽, 현장진행업무 등이다. 급여는 경력 및 사내 기분에 따라 책정되며 입사지원에 희망연봉을 반드시 기재해야한다. 모집조건은 2D, 3D 툴 이용 가능자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외국계 보험사 사무보조직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외국계 보험사에서 근무 할 사무보조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다. 자격요건은 OA 활용 중급 이상, 장기 근무가 가능한 자이며 보험사 유사업무 경력자를 우대 채용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연 1,920만원을 지급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에스티엠, 단순 생산직 모집

에스티엠이 단순 생산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인천 서구 가좌4동이다. 근무시간은 주 6일(월~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복리후생으로 4대보험이 제공되며 근무기간은 최소 6개월에서 1년 이상이다. 급여는 면접후 협의를 거쳐 결정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콜센터 아웃소싱 대리, 과장급 경력자 모집

아웃소싱 경영지원실인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송파구 소재 중견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이며 관련분야 경력이 있는 30대 중반 이하의 대리, 과장급 경력자를 구인중에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시설관리 경비 청소 영업관리 과장 차장 부장급 경력자 모집

아웃소싱 경영지원실인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 소재 시설관리ㆍ경비ㆍ청소 전문 아웃소싱 업체이며 관련 경력 및 현장, 영업관리 업무 경험이 있는 30대 중반부터 40대 후반의 과장, 차장 부장급 경력자를 구인중에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