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0일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금융사 채권관리 사무직
[11월 10일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금융사 채권관리 사무직
  • 편슬기
  • 승인 2015.11.10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티오에스코리아가 금융사에서 근무 할 채권관리 사무직을 모집한다. 맨파워코리아는 방송사에서 근무 할 뉴스제작 1부 FD직을, 에이치엔씨네트워크는 임원 수행기사을 모집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1월 10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티오에스코리아, 금융사 채권관리 사무직 모집

티오에스코리아가 금융사에서 근무 할 채권관리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인천 남구이며 급여는 연 2,200만원이다. 근무는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담당업무는 여직원은 정상고객 사전안내를, 남직원은 단기 미납고객 관리를 맡는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맨파워코리아, 방송사 뉴스제작 1부 FD직 모집

맨파워코리아가 방송사에서 근무 할 뉴스제작 1부 FD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영등포구이며. 담당업무는 테잎진행보조, 뉴스그림의뢰, 수송, 최종확인 업무 등이다. 자격요건은 없으나 해당업무 경험자와 방송 관련 전공자를 우대 채용한다. 급여는 월 140만원에서 220만원으로 경력별 차등 지급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에이치엔씨네트워크, 임원 수행기사직 모집

에이치엔씨네트워크가 카드사에서 근무 할 임원 수행기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동작구이며 급여는 월 220만원이 지급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인 자 등이다. 주요업무는 카드 본사 임원의 수행기사직 등이다. 장기근무 가능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IT기업 안드로이드 개발직 모집

인코스파트너스가 IT기업에서 근무 할 안드로이드 개발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송파구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이다. 업무내용은 모바일 플랫폼 개발사 서버 및 안드로이드 개발자 업무 등이다. 급여와 상세한 업무시간은 면접 후 협의를 거쳐 결정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신우산업관리, 대기업 협력사 포장, 조립직 모집

신우산업관리가 대기업 협력사에서 근무 할 포장, 조립직을 모집한다. 근무지 경기도 안산시이다. 급여는 월 150만원이 기본급으로 지급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8시 부터 오후 5시까지며 주 5일 근무제다. 업무내용은 복합기 조립, 포장, 제품검수 등이다. 3개월 수습을 거쳐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조은시스템, 차이니즈 레스토랑 홀서버직 모집

조은시스템이 차이니즈 레스토랑에서 근무 할 홀서버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기도 수원시이며 주요 업무는 레스토랑 내에서 홀서빙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급여는 157만원 가량이 지급되며 주 5일 근무형태다. 동종업무 경력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카드사 강릉지점 사무직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카드사 강릉지점에서 근무 할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강원도 강릉시이다. 근무시간은 주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연 2,200만원이 지급되며 경영성과급이 별도로 지급된다. 2년 종합계약직을 거쳐 업무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휴먼앤휴먼, 연구소 사업 관련 행정보조직 모집

휴먼앤휴먼이 연구소에서 근무 할 사업 관련 행정보조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송파구이며 담당업무는 사업 관련 행정보조 등이다. 급여는 186만원이며 모집조건은 전문학사 이상인 자, 책임감 있고 성실한 자 등이다. 근무기간은 12월 1일부터 2016년 12월 31일까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백화점 매장 판매직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백화점에서 근무 할 매장판매원 경력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전체다. 자격조건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인 자, 2년 이상의 판매 경력 소유자다. 급여는 면접 시 협의를 거쳐 결정된다. 명품잡화, 시계 쥬얼리 등 업종에서 매장 판매 경력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애드민, 보험사 인바운드 상담직 모집

애드민이 보험사에서 근무 할 인바운드 상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종로구다. 근무시간은 월~금 주 5일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근무내용은 신용보증보험 가입관련 고객상담 및 전산조회, 확인 업무 등을 맡게 된다. 상담 경력자와 서비스마인드 소유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홈쇼핑, 쇼핑몰 콜센터 센터장급 경력자 모집

파견, 아웃소싱기업 경력자 세미헤드헌팅을 지원하는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중구에 본사를 둔 중견 아웃소싱 업체이며 홈쇼핑이나 쇼핑몰업체 콜센터에서 센터장 경력이 있는 자를 구인중에 있다. 급여 등 조건은 경력에 따라 협의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시설 경비 청소 영업관리 과장~부장급 경력자 모집

파견, 아웃소싱기업 경력자 세미헤드헌팅을 지원하는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 소재 시설관리ㆍ경비ㆍ청소 전문 아웃소싱 업체이며 30대 중반부터 40대 후반의 과장, 차장, 부장급 경력자를 모집중에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