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일,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맨토스파워, 정보인프라기업 세무사무직 모집
[11월 16일,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맨토스파워, 정보인프라기업 세무사무직 모집
  • 편슬기
  • 승인 2015.11.16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맨토스파워에서 정보인프라기업 세무사무직 직원을 모집한다. 에이치엔씨네트워크는 카드사 본사 팀별 채용을 진행하며 국제기획컨설팅은 화성공장 내 경비직을 모집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1월 16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맨토스파워, 정보인프라기업 세무사무직 모집

맨토스파워가 정보인프라기업에서 근무 할 세무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구로구다. 근무시간은 월~금 주 5일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근무내용은 세무의 기장 및 사무처리 업무 등을 맡게 된다. 지원자격은 더존 또는 세무사랑 가능자이며 관련 업무 경력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에이치엔씨네트워크, 카드사 본사 팀별 채용

에이치엔씨네트워크가 카드사 본사 팀별 채용을 진행한다. 근무지는 서울 전체이며 급여는 연 1,800만원이 지급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인 자 등이다. 모집부문은 임원비서, 일반사무, 회계사무, 카드발급, 지점사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소셜커머스 본사 업무지원 담당직 모집

인코스파트너스가 소셜커머스 본사에서 근무 할 업무지원 담당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업무내용은 MD보조, 계약서 취합 및 관리, 동종업계 온라인 시장조사와 일반사무 등이다. 급여는 월 150만원이 지급된다. 2개월 간 수습기간을 적용해 급여의 80%를 지급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화성공장 내 경비직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화성공장 내에서 근무 할 경비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기 화성시이다. 급여는 면접 시 협의를 거쳐 결정된다. 근무시간은 월~일 7일제,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주 업무는 화성공장 내 순찰업무와 입/출차 차량관리, 기타 공장 내 보안 및 경비 업무다. 55세 이하 남성을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휴먼앤휴먼, 연구원 팀내 실험 업무직 모집

휴먼앤휴먼이 연구원에서 근무 할 팀내 실험 업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기 의왕시이며 급여는 (세전) 전문학사 162만원 (전문학사 + 경력 3년→ 학사 급여 201만원 인정) 학사 201만원 (학사 + 경력 3년→석사 급여 236만원 인정)이 지급된다. 주요 업무는 화학 연소 실헙 업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외국계 대기업 CAD 설계직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외국계 대기업에서 근무 할 CAD 설계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마포구다. 근무시간은 주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연 2,500만원이 지급된다. 아데코코리아 소속 도급계약직으로 장기근속이 가능하다. 자격요건은 초대졸 이상, AUTO CAD가능자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아람인테크, 디저트카페 홀, 판매직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디저트카페에서 근무 할 홀, 판매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용산구다. 급여는 월 187만원이 지급되며 근무시간은 2교대제로 주5일 근무하게 된다. 업무내용은 디저트류 판매, 계산대 업무, 접객 서비스 등이다. 6개월 단위로 급여 인상이 있으며 연 2회 명절상여금이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맨파워코리아, 대기업 자회사 행정사원직 모집

맨파워코리아가 대기업 자회사에서 근무 할 행정사원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북구이며 담당업무는 일일수납확정, 고객납부관리, 멤버십 전산등록, 계약서 관리 등이다. 자격요건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및 고객서비스 마인드 소지자 등이다. OA능력 중급이상/ 회계지식보유자를 우대 채용한다. 급여는 연 2,200만원을 지급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마루에이치알, 카드사 청주지점 사무직 모집

마루에이치알이 카드사 청주지점에서 근무 할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충북 청주시이며 급여는 연 2,200만원 가량이 지급되며 상여금이 별도로 지급된다. 근무는 주5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담당업무는 지점 영업소 내 예산관리 및 총무, 신청서 접수 및 심사보조 등의 업무를 맡는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제니엘, 임원 수행기사직 모집

제니엘이 임원 수행기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대구 전체이며 급여는 월 263만원이다. 모집조건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인 자, 경력 1년 이상인 자 등이다. 근무형태는 파견직이며 11월 중순 서류 마감 후 합격자에 한해 면접일정을 개별 통보 할 예정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홈쇼핑, 쇼핑몰 콜센터 센터장급 경력자 모집

파견, 아웃소싱기업 경력자 세미헤드헌팅을 지원하는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중구에 본사를 둔 중견 아웃소싱 업체이며 홈쇼핑이나 쇼핑몰업체 콜센터에서 센터장 경력이 있는 자를 구인중에 있다. 급여 등 조건은 경력에 따라 협의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시설 경비 청소 영업관리 과장~부장급 경력자 모집

파견, 아웃소싱기업 경력자 세미헤드헌팅을 지원하는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 소재 시설관리ㆍ경비ㆍ청소 전문 아웃소싱 업체이며 30대 중반부터 40대 후반의 과장, 차장, 부장급 경력자를 모집중에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