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일,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동양이엠에스, 호텔 홀서비스직 채용
[11월 30일,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동양이엠에스, 호텔 홀서비스직 채용
  • 편슬기
  • 승인 2015.11.30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맨토스파워는 대기업 계열사 본사 일반사무직을, 씨에이치솔루션은 소비자금융권 상담직을 모집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1월 30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맨파워코리아, 주류 영업관리 사원직 모집

맨파워코리아가 주류 영업관리 사원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이며 담당업무는 마산 일대 유흥 주점, 음식점, 호프집 등 기존 거래처 주류 영업관리 등이다. 자격요건은 자차 소유자, 운전 가능자, 고등학교 졸업 이상인 자 등이다. 급여는 월 170만원이 지급되며 별도로 활동비(유류비) 50~60만원과 분기별 인센티브가 별도로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동양이엠에스, 호텔 홀서비스직 채용

동양이엠에스가 호텔에서 근무 할 홀서비스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북 경주시이며 급여는 연 1,800만원이 지급된다. 근무시간은 교대 근무로 오전, 오후 근무로 나뉘며 월 5회 휴무가 있다. 담당업무는 호텔 내 홀서비스로 커피숍, 레스토랑, 연회장 등의 고객응대 및 서빙이다. 관련 업무 유경험자를 우대 채용하고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맨토스파워, 대기업 계열사 본사 일반사무직 모집

맨토스파워가 대기업 계열사에서 근무 할 일반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영등포구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업무내용은 일반사무, 문서작성, 내부공문 작성, 증권발송건 처리 등이다. 급여는 월 130만원이 지급되며 매년 급여 인상이있다. 계약직 업무평가 후 정규직 전환 가능석이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온라인게임 테스터직 모집

인코스파트너스가 온라인게임 테스터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마포구다. 급여는 월 120만원과 시간외 수당이 별도로 지급된다. 근무시간은 월~금 주5일제,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주 업무는 게임 테스트, 게임에 대한 품질 검수, 게임 평가 의견 보고서 작성 등이다. 온라인게임 경험이 있는 자를 우대 채용하고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카드사 데스크사무직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카드사 데스크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영등포구이며 급여는 월 150만원이 지급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주요 업무는 롯데카드 관련 신규, 변경, 해지 신청서 관리와 롯데카드센터 데스크 업무 등이다. 근면 성실한 자와 인근지역 거주자, 서비스마인드를 갖춘 자를 우대 채용하고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텔레 파트너 개발 매니저직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텔레 파트너 개발 매니저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종로구다. 근무시간과 급여는 면접 후 협의를 거쳐 결정된다. 주 업무는 마이크로소프트 신규 파트너들을 고용하며, 고용된 파트너사의 세일즈/마케팅 교육 및 캠페인 등을 지원하는 업무 등이다. 1년 단위 계약직이며 최대 2년까지 근무가 가능하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애드민, 반도체 현미경 검사직 모집

애드민이 반도체 현미경 검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충북 청원군이다. 급여는 월 133만원이 지급되며 근무시간은 주5일, 3교대로 근무하게 된다. 업무내용은 반도체웨이퍼 품질검사 등이다. 지원 자격은 방진복 착용 가능자, 3교대 근무 가능자, 주말 및 휴일 특근 가능자이며 3개월간의 수습기간이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씨에이치솔루션, 소비자금융권 상담직 모집

씨에이치솔루션이 소비자금융권 상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인천 남동구이며 급여는 월 150만원이 지급된다. 직무내용은 대출상품 및 자격요건안내 업무, 대출접수 절차, 구비서류 안내 업무 등이다. 자격요건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인 자이며 관련 업종 경력자와 사무경력 보유자를 우대 채용한다. 10일간의 교육이 있으며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인사이드잡, 보험사 정보시스템부 사무직 모집

인사이드잡이 보험사에서 근무 할 정보시스템부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종로구다. 근무시간은 월~금 주 5일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오후 6시부터 오전 9시까지 2교대 근무제다. 근무내용은 컴퓨터실 관리 업무, 일일 마감처리 수행 업무, 1차 장애조치 업무 등을 맡게 된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 기본PC 활용 가능자 등이다. 관련 업무 경력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