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9일 인재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아데코코리아, 외국계 생명보험사 영업 교육팀 사무보조 채용
[12월9일 인재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아데코코리아, 외국계 생명보험사 영업 교육팀 사무보조 채용
  • 편슬기
  • 승인 2015.12.0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아데코코리아가 외국계 생명보험사 영업 교육팀 사무보조를 채용한다. 신우산업관리에서는 백화점 주간 보안요원을, 두신산업은 카드사 업무지원부 카드 발급 심사팀을 채용 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2월 9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아데코코리아, 외국계 생명보험사 영업 교육팀 사무보조 채용

아데코코리아가 외국계 생명보험사 영업 교육팀 사무보조를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교육 지원 업무, 교육 후 전표 업무, 기타 고육 사무, 행정 서포터 등이 있고 자격 조건은 꼼꼼한 자와 관련 업무 경력자를 우대 채용 한다. 급여는 월 140만원이며 계약 연장시 급여는 인상 된다. 근무기간은 입사일로부터 1년이며 기본 계약 기간 종료 후 업무 필요에 따라 기간 연장이 가능하며 최대 2년간 근무 할 수 있다. 근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고 서울 강남구 역삼동 본사에서 근무하게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비포스, 서울 지역 현금 호송 부조장 채용

비포스가 서울 지역 현금 호송 부조장을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3인 1조가 되어서 현금 인출기에 현금 장입 업무를 하며 신원 조회상 결격사유가 없고 경비 신임 교육 이수자를 우대한다. 장기 근속자는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며 연봉은 2300만 원 이상이고 상여금은 별도 지급 된다. 근무지는 양재 본사와 종로 지사가 있고 근무 시간은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며 토요일은 격주 휴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재인산업, 보험사 사무직 모집

재인산업이 보험사 사무직 담당자를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사무보조, 전산업무, 스캔업무고 2년 파견직으로 근무 하게 된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근무이고 연장 근무 발생 시 따로 수당이 지급 된다. 근무지는 서울 용산구이며 사무 보조 경력자를 우대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씨에이치솔루션, 통신사 자사 고객 관리 및 2차 해약 방어 채용

씨에이치솔루션이 통신사 자사 고객 관리 및 2차 해약 방어 담당자를 채용한다. 지원 자격은 주말 근무 및 시간 외 근무 가능자, 기본 엑셀 사용 가능자여야 하며 고객 상담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부산이며 급여는 월 평균 150만원에서 230만원 사이다. 근무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월 1회 정도 토요일 오전 근무가 발생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신우산업관리, 백화점 주간 보안요원 모집

신우산업관리에서 백화점 주간 보안요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청량리이고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급여는 177만원이며 신체 건강한 22세부터 30세 이하의 남자, 군필자나 장기 근무 가능자를 우대한다. 염색이나 장발은 근무 할 수 없다. 담당 업무는 매장 내, 외 순찰 및 점검 등의 보안 업무 및 고객 응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두신산업, 카드사 업무지원부 카드 발급 심사팀 채용

두신산업에서 카드사 업무지원부 카드 발급 심사팀을 채용한다. 자격 조건은 여성이여야 하며 기혼자도 지원 가능하고 동종 경력자를 우대 채용한다.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8시 50분부터 오후 8시까지며 법정공휴일 휴무다. 주 1회에서 2회 정도 고정 연장근무가 발생하며 연장 수당은 별도로 지급된다. 근무지는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근무하게 되며 급여는 월 평균 170만 원 이상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휴:콥, 공항 면세점 인도장 직원 모집

휴:콥은 공항 면세점 인도장에서 일할 직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와 자격 조건은 인도장 면세품 정리, 적치 및 관리 업무이고 근면 성실하며 장기근무 가능한 남자 직원을 모집한다. 휴:콥 정규직으로 일하게 되며 주 5일,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탄력적으로 근무한다. 주말에 근무 할 경우 평일에 휴무가 주어지고 연장 근무시 급여 외 수당이 별도로 지급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한진스탭스, 아웃소싱 본사 사무 사원 모집

한진스탭스가 아웃소싱 서울 본사에서 일할 사무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지사, 급여 관리 및 인사 관리고 학력과 경력은 무관하며 인근거주자를 우대한다. 정규직 근무이고 연봉은 1600만원에서 1800만원 사이다. 근무지는 대림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 5일 근무다. 점심식사와 저녁식사가 제공되고 야근과 특근을 할 경우 수당이 따로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한국에스웨이, 면세점 현관서비스, 발렛, 주차유도원 모집

한국에스웨이가 면세점 현관서비스, 발렛, 주차유도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용산이며 운전면허증을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근무는 주 5일 근무이며 주말 아르바이트도 가능하다. 정규직 기본 급여는 170만 원 이상이고 주말 근로자 시급은 8000원이다. 경력자와 근로 횟수별로 차등 지급 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티오엠네트웍, 통신사 부산/대구 사옥 CS 상담직 채용

티오엠네트웍이 부산, 대구 사옥 CS 상담직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통신사 공식 대표번호 고객 상담실로 정보 확인 문의 및 처리, 사용 장애 문의 상담 등이 있고 통신사 정규직 소속으로 근무하게 된다. 남녀 무관이며 고등학교 졸업 이상자를 채용 하고 있다. 기본급 외에도 인센티브와 상여금 복리후생비가 따로 발생되어 평균 급여가 195만원 이상이다. 근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 5일이며 주말, 법정 공휴일은 휴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티오에스코리아, 키즈폰 관련 해피콜 직원 채용

티오에스코리아가 키즈폰 관련 해피콜 직원을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어린이 키즈폰 관련 학부모 문의 상담이며 자격 요건은 고졸이상, 컴퓨터 활용 가능자여야 하며 장기 근속자를 우대 채용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며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고 급여는 월 150만원이나 6개월 만근시 10만원이 인상 된다. 1년 근무 후 정규직 전환의 기회가 주어진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커리어빌더, 택배사 유입콜 응대 및 홈페이지 게시판 상담 직원 채용

커리어빌더가 택배사 유입콜 응대 및 홈페이지 게시판 상담직원을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국제 택배 유입콜 상담 홈페이지 게시판 상담 및 기타 모바일 관련 단순 업무이고 자격 조건은 타자 200타 이상, 고객 상담 경력자나 인근거주자를 우대한다. 근무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월 만근시 1회 연차휴가가 발생한다. 급여는 월 140만 원 이상이며 1년 이상 근무 시 퇴직금이 별도로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