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정부 13개 기관 콜센터 110으로 통합
2016년 정부 13개 기관 콜센터 110으로 통합
  • 김연균
  • 승인 2015.12.31 1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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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소싱타임스]'110 정부민원 안내콜센터'를 운영하는 국민권익위원회는 내년 1월 2일부터 미래창조과학부와 외교부, 국토교통부, 기상청 등 4개 정부기관의 콜센터 전화연결이 정부 대표 민원안내 전화번호인 '110번'으로 통합 운영된다고 31일 밝혔다.

다만 각 기관별 콜센터 전화번호를 오래 이용해 온 사람들을 위해 기존 번호도 유지한다.

정부는 지난해 3월 행정기관별로 다르게 운영되는 콜센터 전화번호를 '110번'으로 통합하기로 결정했으며, 이들 4개 기관을 포함해 지금까지 13개 정부 기관의 민원 상담번호가 '110번'으로 단일화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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