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8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국제기획컨설팅, 대기업 연구소 연구보조 채용
[1월 18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국제기획컨설팅, 대기업 연구소 연구보조 채용
  • 박보람
  • 승인 2016.01.1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국제기획컨설팅에서 대기업 연구소 연구보조를 채용한다. 선정인터내셔날에서는 대기업 카드사 방문영업직을, 우리엔유에서는 대기업 택배사 인바운드 상담사를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월 18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국제기획컨설팅, 대기업 연구소 연구보조 채용

국제기획컨설팅에서 대기업 연구소에서 일할 연구보조 직원을 모집한다. 주요업무는 성능검사, 오작동 테스트, 연구보조 등이며, 1년 파견계약 후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근무는 주 5일, 8시부터 18시까지며, 근무지는 인천 부평구에 있는 대기업 연구소이다. 급여는 월 153만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자사양식 작성 후 이메일 혹은 홈페이지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선정인터내셔날, 대기업 카드사 방문영업직 채용

선정인터내셔날에서 대기업 카드사 방문영업직을 채용한다. 업무 내용은 카드사 가맹점 모집 업무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금천구에 있다. 근무 요일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이며, 근무시간은 9시 30분부터 18시까지 근무한다. 급여는 기본금 147만원에 개월 수에 따라 근속수당이 추가로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우리엔유, 대기업 택배사 인바운드 상담사 모집

우리엔유에서 대기업 택배사 인바운드 상담사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금천구에 위치한 택배사 상담실이다. 근무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급여는 기본금 128만원에 인센티브가 추가로 지급된다. 모집기간은 1월 20일까지지만, 적합한 인재가 있으면 마감 전 채용을 완료할 예정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제일비엠시, 중견기업 마케팅, 상품기획 경력사원 모집

제일비엠시에서 중견기업 마케팅 상품기획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근무지역은 경기도 분당시이다. 자격요건은 대졸이상의 B2B 마케팅, IT제품 상품기획 경력이 5년 이상 10년 이하의 경력자며, 관련 업무와 연관된 전공자를 우대한다. 담당업무는 시장조사 및 분석, 경쟁사 현황 분석 등이며, 근무지는 경기도 분당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한진스탭스, 사무직 사원 모집

한진스탭스에서 사무직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역은 전북 부안군 터미널 근처이며,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다. 업무 내용은 급여, 인원관리, 거래처 관리, 면접 진행 등이며, 거래처 방문 등의 이유로 차량 소지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근무는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월 1회 토요일 당직근무가 발생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휴:콥, 상반기 자산관리사업부 직원 모집

휴:콥에서 상반기 자산관리사업부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분은 서울, 영남지역의 자산관리사업부 현작관리직이며, 담당업무는 건물시설관리 및 현장관리, 현장 상황발생 지원, 인재서칭 및 채용 등이 있다. 자격요건은 고졸이상, 시설관리분야 기능사 이상 자격증 보유자이며, OA작성 능력 보유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마포구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대기업 CS컨텐츠 담당자 모집

아데코코리아에서 대기업 CS컨텐츠 담당자를 모집한다. 업무내용은 이란에서 유입되는 영어 문의 메일 대응, 글로벌 CS컨텐츠 영문번역 등이며, 지원자격은 영문 번역 및 영어 문서 작성이 가능자이다. 근무형태는 6개월 계약직이며, 급여는 월 200만원이다. 단, 급여는 경력에 따라 협의할 수 있다. 근무지는 경기도 성남시이며,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 근무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커리어빌더, 대기업 임원 수행기사 모집

커리어빌더에서 대기업 임원 수행기사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임원수행 및 자가용 운전이며, 자격요건은 고등학교 졸업이상에 1종 보통 운전면허 소유자이다. 차고지는 부산광역시 남구 용호동에 있으며, 차고지 인근 거주자를 우대한다. 고용형태는 커리어빌더 소속 24개월 파견 계약직이며, 급여는 월 242만원에 퇴직금이 별도로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인사이드잡, 프렌차이즈 카페 바리스타 채용

인사이드잡에서 프렌차이즈 카페 바리스타를 채용한다. 근무일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스케줄에 따라 6일 근무하며, 한 달 휴무가 6-7회 주어진다. 2개조 로테이션 근무이며, 오픈 조는 7시부터 16시까지 마감 조는 12시부터 23시까지 근무한다. 급여는 기본 141만원이며, 경력자는 면접 시 협의가 가능하다. 또한, 야간 교통비가 최대 2만 5천원까지 지원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담당자 전화로 문자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티오엠네트웍, 대기업 본사 사무행정 팀비서 모집

티오엠네트웍에서 대기업 본사 사무행정 팀비서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대기업 본사이며, 업무내용은 CR전략실 서무, CR전략실장 비용처리, 일반 비서업무 등이다. 급여는 월 고정급 162만원에 시간 외 수당이 별도로 지급된다. 근무형태는 2년 파견 계약직이며, 근무는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업체 명절선물 10일간의 특판안내-특판 바로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