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에스, 4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유니에스, 4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 이준영
  • 승인 2016.02.0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종합인재서비스그룹 유니에스(대표 이용훈)은 '2016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아웃소싱서비스 부문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인재 비즈니스와 토털아웃소싱을 융합한 종합인재서비스를 표방해온 유니에스는 취업포털 [잡유니에스], 교육,상담[잡앤커리어센터], 직무인적성[UAT] 등 특화된 인재서비스 기반과 2011년부터 시행한 [명품서비스, 유니에스]의 서비스정신을 현장단위로 확산, 정착이 되어 고객이 먼저 인정하고 찾는 브랜드 신뢰도를 보여주고 있다.

이같은 노력의 결과로 유니에스는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아웃소싱서비스부문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2013년 선정 이후 4년 연속 수상이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 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 한국경제신문 등이 주관하는 행사로 브랜드에 대한 치밀한 기초 조사와 광범위한 소비자 조사, 전문가들의 깊이 있는 평가 등을 종합해 선정, 온․오프라인 다면평가와 함께 소비자연구원의 심층평가를 병행하여 조사에 대한 소비자 참여도와 신뢰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유니에스는 85만 2,740건의 평가단 조사 및 소비자 투표를 거쳐 대상으로 선정됐으며, 특히 20~30대 회사원들의 브랜드 품질․서비스 만족도, 가격과 기대가치 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부문별 선호도지수 등의 평가항목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10년 이상 고객사가 30여 기업에 달하고, 2009년에는 공기업 아웃소싱 기업 최초로 컨텍센터 서비스의 KS인증을 받아 컨텍센터 업무의 표준규격을 인정받은 것을 비롯,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인증, 콜센터 전문 CQ인증, 지식서비스 아웃소싱우수기업 선정, 근로자보호 클린기업 인증, 컨택센터 최초 국가품질명장 배출 등 유니에스만의 '서비스브랜드'와 '차별화된 가치'를 입증하고 있다.

유니에스 이용훈 대표이사는 "유니에스는 각 구성원들이 각자 그 누구도 대체할 수 없다는 무한 책임과 주인정신을 가지고 기업 경쟁력 향상과 일자리 창출-고용안정을 통해 삶의 질 높이는 대한민국 No.1 종합 인재서비스 기업이라는 자부심과 열정을 모든 고객사, 임직원과 함께 공유해왔다“ "이번 4년 연속 수상은 이러한 노력에 대해 따뜻한 격려와 지지를 보내준 것이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업계 비즈니스의 사회적 가치와 역할을 제시하는 대표기업으로 사명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