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국제기획컨설팅, 대기업 카드사 사고조사 사원 모집
[2월 2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국제기획컨설팅, 대기업 카드사 사고조사 사원 모집
  • 박보람
  • 승인 2016.02.0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국제기획컨설팅에서 대기업 카드사 사고조사 사원을 모집한다. 다산엠피에스에서는 대부업체 대출상담사를, 맨토스파워에서는 글로벌 마케팅 리서치 기업 과·차장급 사원을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2월 2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국제기획컨설팅, 대기업 카드사 사고조사 사원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에서 대기업 카드사 사고조사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이며, 담당업무는 도난분실, 가맹점 등 부정거래 발생에 따른 고객응대 및 사고조사다.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며, 급여는 연 2천 4백만원이다. 고용형태는 카드사 소속 계약직이며, 2년 후 정규직 전환기회가 부여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입사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다산엠피에스, 대부업체 대출상담사 모집

다산엠피에스에서 대부업체 대출상담사를 모집한다. 근무장소는 서울시 서초구이며, 주요업무는 유효고객 대출대상자에 대출업무상담 및 2차 대출 상담업무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급여는 기본금 150만원에 인센티브를 추가로 지급한다. 고용형태는 1년 파견계약직이며, 계약종료 후 업무평가에 따라 자체직 전환이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입사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맨토스파워, 글로벌 마케팅 리서치 기업 과·차장급 사원모집

맨토스파워에서 글로벌 마케팅 리서치 기업 과·차장급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마케팅 조사경력 5~7년차 과·차장급 1명이며, 주요 업무는 제약팀 리서치 업무다. 근무요일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며 급여는 면접 후 결정할 수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선정인터내셔날, 공기업 직업상담사 채용

선정인터내셔날에서 공기업 직업상담사를 모집한다. 주요업무는 구인구직 발굴 및 알선 등이며 근무부서는 서울 강남구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급여는 월 160만원이다. 자격요건은 고졸이상의 직업상담 및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며, 직업상담 관련업무 1년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아람인테크, 프렌차이즈 요식업체 홀 관리자 및 직원 모집

아람인테크에서 프렌차이즈 요식업체 홀 관리자 및 직원을 모집한다. 업무내용은 서빙, 고객응대 및 서비스 관리며, 군필자 및 동종업계 1년 이상의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시간은 11시부터 21시까지며, 월 6회의 휴무를 갖는다. 급여는 월 180만원이며 협의가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애드민, 대기업 저축은행 대출경로 확인 사원 채용

애드민에서 대기업 저축은행 대출경로 확인 사원을 채용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다. 급여조건은 월 155만원이며 1년 후 5만원이 인상된다. 주 업무내용은 대출 신청 고객대상 접수경로 확인 아웃바운드 및 접수처리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에스코리아, 대기업 오산 물류센터 DPS사원 및 보안대원 모집

에스코리아에서 대기업 오산 물류센터 DPS사원 및 보안대원을 모집한다. 업무내용은 입·출고 관리 및 상품분류, 물류센터 내 환경관리 등이다. 근무요일은 DPS사원은 주 6일 8시부터 17시까지며, 보안대원은 주·야간 교대로 12시간 근무한다. 급여는 DSP사원은 월 154만원에 추가로 수당이 지급되며, 보안대원은 월 167만원에 근속수당이 별도로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엠서비스, 제주 호텔·리조트 스포츠센터 직원 구인

엠서비스에서 제주 호텔·리조트 스포츠센터 직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안내데스크 업무 등이며, 모집인원은 여자 1명 남자 3명 총 4명을 모집한다. 근무지역은 제주도 서귀포시며, 스포츠관련 자격증이 있는 구직자를 우대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우리엔유, 대기업 종합유선 방송국 상담사 채용

우리엔유에서 대기업 종합유선 방송국 상담사를 채용한다. 모집부분은 기본영업 팀과 부가서비스 팀 등이며, 담당업무는 기본영업 팀은 방송 상담 및 가입유도, 부가서비스 팀은 다시보기 유로전환 상담을 담당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10시부터 19시까지며, 급여는 기본영업 팀은 고정급 127만원에 수당과 인센티브를 부가서비스 팀은 고정급 127만원에 인센티브를 추가로 지급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관악구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인사이드잡, 공기업 감사실 사무보조 사원 모집

인사이드잡에서 공기업 감사실 사무보조 사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자체감사활동 심사 등 대외평가 업무 보조, 감사자문위원회 실적 관리 지원 등이며, 전화 응대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근무지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다. 급여는 월 평균 148만원이며, 채용기간은 채용시부터 2016년 12월 31일까지며 추후 연장 계약이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기업 구인비용 줄이는 무료 구인앱 [급구]-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무료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