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5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국제기획컨설팅, 대기업 자회사 소비자보호센터 데스크 사무직 모집
[2월 15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국제기획컨설팅, 대기업 자회사 소비자보호센터 데스크 사무직 모집
  • 박보람
  • 승인 2016.02.15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국제기획컨설팅에서 대기업 자회사 소비자보호센터 데스크 사무직을 모집한다. 다산엠피에스에서는 대부업체 대출상담부서 팀장을, 맨토스파워에서는 코스닥상장기업 미술컨텐츠 기획 및 개발 과·차장급 사원을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2월 15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국제기획컨설팅, 대기업 자회사 소비자보호센터 데스크 사무직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에서 대기업 자회사 소비자보호센터 데스크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자회사 빌딩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 30분까지다. 급여는
1개월부터 6개월까진 139만원의 고정급에 수당이 따로 지급되며, 이후 개월 수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입사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다산엠피에스. 대부업체 대출상담 팀장 채용

다산엠피에스에서 대부업체 대출상담 팀장을 채용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서초구며, 근무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급여는 수습 기간은 기본급 170만원에 정착금을 추가로 지급하고 이후엔 월 200만원에 0.3%의 성과급을 받는다. 고용형태는 1년 파견계약직이며 계약 종료 후 업무평가에 따라 자체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입사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맨토스파워, 코스닥상장기업 미술컨텐츠 기획 및 개발 과·차장급 채용

맨토스파워에서 코스닥상장기업 미술컨텐츠 기획 및 개발을 담당할 과·차장급 사원을 채용한다. 직무는 미술 컨텐츠 개발 관련 시장 및 소비자 분석, 외부 컨텐츠 감수 등이다. 근무지는 경기도며, 미술 교육 전공자 미술 관련 컨텐츠 기획, 편집, 개발 경력이 10~20년 된 경력직을 모집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서빅, 대기업 금융사 빌딩 시설관리직 모집

서빅에서 대기업 금융사 빌딩 시설관리직을 모집한다. 경력자(기계 1년, 전기 2년)를 우대하며, 근무형태는 주 5일 3교대 근무다. 급여는 월 180~190만원이며 면접 후 경력 및 능력에 따라 결정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선정인터내셔날, 본사내 도서자료실 운영보조 채용

선정인터내셔날에서 본사내 도서자료실 운영보조 사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도서 자료실 운영보조, 예약도서 준비 및 도서 대출·반납 등이며, 급여는 월 165만원이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연장근무는 없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아람인테크, 대기업 카드사 발급심사 업무 담당 사원 모집

아람인테크에서 대기업 카드사 발급심사 업무를 담당할 사원을 모집한다. 고용형태는 2년 파견직이며 파견만료 후 카드사 소속 계약직 전환 기회가 주어진다. 근무장소는 서울시 영등포구이며, 주요업무는 카드 신청서 확인 및 심사 등이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급여는 고정급 150만원에 성과급이 추가로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애드민, 대기업 카드사 안내·카마스터 응대 사원 모집

애드민에서 대기업 카드사 안내· 카마스터 응대 업무를 담당할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며, 주요업무는 상담센터로 유입되는 카드신규·추가 발급 신청접수 및 안내 업무 등이다. 급여는 기본연봉 2천만원에 월별 인센티브와 성과급이 추가로 지급되며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인사이드잡, 대기업 본사 청약관련 상담 및 사무직 모집

인사이드잡에서 대기업 본사 청약관련 상담 및 사무직 사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신용보험 청약관련 고객상담 및 서류관리 등이며 채용형태는 2년 파견 계약직이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연장근무는 없다. 근무지는 서울시 종로구며, 급여는 월 평균 1년차는 150만원 2년차는 160만원을 지급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소셜커머스 웹디자인 담당자 모집

인코스파트너스에서 소셜커머스 웹디자인 담당자를 모집한다. 업무내용은 제품 상세 페이지 웹 디자인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10시에서 19시까지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해있으며 급여는 월 150만원이다. 단, 수습이 2개월 적용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이지웰페어, B2B 법인고객사 관리매니저 모집

이지웰페어에서 B2B 법인고객사 관리매니저를 모집한다. 직무는 담당자 요청업무 처리, 운영현황 모니터링 및 개선 제안 등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중구에 위치해있으며 4년제 대졸에 컴퓨터 활용 우수자를 모집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기업 구인비용 줄이는 무료 구인앱 [급구]-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무료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