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우라이프산업 차창섭대표 상공의 날 기념, 유공자 포상
동우라이프산업 차창섭대표 상공의 날 기념, 유공자 포상
  • 이준영
  • 승인 2016.03.1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지난 3월 16일(수)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43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 ㈜동우라이프산업 차창섭 대표이사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국가경제 성장·발전에 기여하며, 기업경영의 모범을 보인 유공 상공인에 대해 훈장과 표창을 수여했다.

차창섭 대표이사는 회사 경영방침을 실천하기 위해 경영혁신 활동의 리더로서 동종업계의 모범을 실천하였다. 특히 경영이념의 구체적 실천사항으로 2011년 “윤리강령”을 제정하여 경영이념의 실천뿐만 아니라 고객신뢰를 위한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처리를 대내외에 발표하며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을 받았다.

또한 경영 혁신을 위하여 회사 내 지식경영시스템의 구축과 재직자 교육과정의 획기적 개선, 임직원들의 경영참여 기회 제공 등을 실천하였다.

㈜동우라이프산업은 2005년 12월 13일에 창립한 공동주택·빌딩 전문 위탁관리 업체로서 대구·경북지역에서 공동주택 위탁관리, 조경관리 및 골프장 코스관리 등의 입면허를 보유하고 최상의 주거 및 시설물 종합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2015 세계군인체육대회 시설관리부분 용역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조직위원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하는 등 우수한 서비스를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