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데코코리아, ‘한달 간의 CEO 체험’ 인턴십 지원자 모집
아데코코리아, ‘한달 간의 CEO 체험’ 인턴십 지원자 모집
  • 강석균
  • 승인 2016.04.05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구직자 대상 이달 15일 마감…글로벌CEO 기회도

국내에 진출한 글로벌 대기업을 이끄는 CEO로 한달간 근무한 뒤, 다시 전세계 3만여명의 직원을 움직이는 글로벌 본사 CEO를 체험할 수 있는 인턴십 프로그램 지원자를 모집한다

아데코코리아(대표 김용구)는 CEO를 꿈꾸는 청년구직자를 대상으로 ‘한 달간의 CEO(CEO FOR 1 MONTH)’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 달간의 CEO’ 인턴십 프로그램은 전 세계 약 3만여 명의 직원들과 19조 유로가 넘는 매출을 관리하는 아데코그룹의 CEO를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다.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청년구직자는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오는 15일까지 홈페이지(www.adeccowaytowork.com)에서 서류접수를 받는다.

1, 2차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선발 된 후보자는 7월 한 달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소재 아데코코리아 본사에서 CEO 역할을 수행하고 이후 각국 후보자간 최종 테스트를 거쳐 9월 스위스 취리히에 있는 글로벌 본사에서 글로벌 CEO 체험 자격을 얻게 된다.

아데코코리아 김용구 대표는 “이번 인턴십 프로그램은 청년구직자들의 구직의욕을 북돋우고, CEO라는 중책을 경험하면서 견문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행사”라며 “이번 프로그램에서 최종 행운의 1인은 9월 한 달간 아데코그룹의 CEO가 되어 세계 각국을 돌며 CEO의 직무를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 갖게 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