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7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조은시스템, 인천공항 면세점 내 외국인 응대, 안내 사원 모집
[5월 17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조은시스템, 인천공항 면세점 내 외국인 응대, 안내 사원 모집
  • 박보람
  • 승인 2016.05.17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조은시스템에서 인천공항 면세점 내 외국인 응대, 안내 사원을 모집한다. 맨토스파워는 제약회사 대리급 마케팅 PM을, 티엔에스토탈컨설팅에서 신규 오픈 호텔 식음료 업장 관리 매니저를 채용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5월 17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조은시스템, 인천공항 면세점 내 외국인 응대, 안내 사원모집

조은시스템에서 인천공항 면세점 내 외국인 응대 안내데스크 사원을 모집한다. 면세점 안내데스크 경력자를 우대하며, 영어와 중국어가 필수다. 근무형태는 주 5일 스케줄근무며, 주말근무가 포함될 수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자사양식 작성 후 이메일 혹은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맨토스파워, 제약회사 대리급 마케팅 PM 모집

맨토스파워가 제약회사 대리급 마케팅 PM을 모집한다. 마케팅 및 신제품 발매 유경험자를 모집하며, 산부인과 의원 영업 및 마케팅 경력자를 우대한다. 해당 업무는 여성관련 OTC 제품의 전략수집 및 신제품 기획 등이며,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티엔에스토탈컨설팅, 신규 오픈 호텔 식음료 업장 관리 매니저 채용

티엔에스토탈컨설팅에서 신규 오픈 호텔 식음료 업장 관리 매니저를 채용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중구며, 해당업무는 호텔 내 식음매장 홀서비스 및 인력관리 등이다. 3년 이상의 해당 업무 경력자를 모집하며, 영어 중국어 사용 가능자를 우대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씨아이템프러리, 제화업체 본사 온라인 몰 웹 디자이너 채용

씨아이템프러리에서 제화업체 본사 온라인 몰 웹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용산구며, 담당업무는 지사몰 및 입점몰 웹 디자인 업무다. 채용형태는 1년 계약직이며 근무 후 업무평가부분으로 정규직 전환기회가 부여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 우리엔유, 홈쇼핑 단순 접수 인바운드 상담원 모집

우리엔유가 홈쇼핑 단순 접수 인바운드 상담원을 모집한다. 근무시간 및 급여는 파트별로 상이하며, 근무지는 서울시 마포구다. 업무내용은 주문접수 및 배송 조회 등이며,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온라인으로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상세 보기)

▲ 큐앤에이네트웍스, 제약회사 해외수출입 담당 모집

큐엔에이네트웍스에서 제약회사 해외수출입 담당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필름형 의약품 해외수출 등이며 5년 이상의 관련 업무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성동구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 이지웰페어, 주니어 웹디자이너 모집

이지웰페어에서 주니어 웹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구로구며, 관련학과 전공자 및 게임 마케팅 경력자를 우대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 그린맨파워, 게임 관련 상담사원 모집

그린맨파워에서 게임 게시판 및 상담 업무를 담당할 상담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구로구며, 담당업무는 아이템 계정, 결제 관련 상담 및 인바운드 상담 등이며, 게임지식 보유자를 우대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파견근무 후 자체직 전환의 기회가 제공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QA 전문 업체 인사총무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QA 전문 업체 인사총무를 모집한다. 업무내용은 총무, 행정 업무 및 PC 유지보수 등이며, 군필자 남성을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며, 근무시간은 주 5일 10시부터 19시까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를 이메일 혹은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다우리잡, 패션그룹 영업팀 사무지원 사원 모집

다우리잡에서 패션그룹 영업팀 사무지원 사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전산등록 및 사무지원 등이며 동종업계 사무업무 경험자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파견직이며 근무지는 광주광역시 북구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온라인으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기업 구인비용 줄이는 무료 구인앱 [급구]-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무료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