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0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큐앤에이네트웍스, 공공기관 인바운드센터 팀장 모집
[5월 30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큐앤에이네트웍스, 공공기관 인바운드센터 팀장 모집
  • 박보람
  • 승인 2016.05.30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큐앤에이네트웍스에서 공공기관 인바운드센터 팀장을 모집한다. 제일비엠시는 중견그룹 계열 투자자문 회계관리 대리급을, 인코스파트너스는 국비지원 교육기관 안내 지원 업무를 할 사무원을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5월 30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큐앤에이네트웍스, 공공기관 인바운드센터 팀장모집

큐앤에이네트웍스에서 공공기관 인바운드센터 팀장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세종시며, 주요업무는 공공기관 콜센터 매니저로 상담사 관리 및 보고서 작성 등이다. 관련업무 경력자를 우대하며, 채용 마감일은 6월 10일이다.
채용을 원하는 구직자는 이메일 혹은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제일비엠시, 중견그룹 계열 투자자문 회계관리 대리급 모집

제일비엠시에서 중견그룹 계열 투자자문 회계관리 대리급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며, 경력 4년 이상인 자를 모집한다. 연봉은 협상이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국비지원 교육기관 안내 지원 사무원 모집

인코스파트너스가 국비지원 교육기관 안내 지원 업무를 할 사무원을 모집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10시부터 19시까지며, 급여는 월 150만원이다. 업무내용은 교육관련 안내 업무며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인사이드잡, 카드사 본사 사무직 채용

인사이드잡이 카드사 본사 사무직을 채용한다. 채용형태는 2년 파견 계약직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담당업무는 일반 사무 행정 업무 등이며, 금융업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종로구며, 신용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자사양식 다운 후 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선정인터네셔날, 카드사 가맹점 스케줄 상담원 모집

선정인터네셔날이 카드사 가맹점 스케줄 상담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국민카드 가맹점을 대상으로 한 캠페인 안내 등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금천구다. 고용형태는 파견직이며 파견 만료 후 자체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맨토스파워, 대기업 팩키징 MOLD 경력직 모집

맨토스파워가 대기업 팩키징 MOLD 경력직을 모집한다. 어학능력 우수자를 우대하며, 근무지는 인천 영동도다. 기숙사제공이 가능하며 급여는 합의를 통해 조정할 수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 가엘에스앤에스, 마트 보안팀장 모집

가엘에스앤에스가 마트 보안팀장을 모집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관련 경험 2년 이상인 경력직을 모집한다. 급여는 월 200만원이며, 일반경비원 신임교육을 이수한 자를 우대한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온라인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상세 보기)

▲ 씨아이템프러리, 캐피탈 사업지원팀 사원 모집


씨아이템프러리가 캐피탈 사업지원팀 사원을 모집한다. 업무내용은 재고금융 실사 등이며, 신입도 지원이 가능하다.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며, 근무지는 전라북도 전주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입사지원서를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카드사 어드민 채용

국제기획컨설팅이 카드사 어드민을 채용한다. 업무내용은 상담원 DB기록 및 각종 통계 지원 등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마포구다. 신입도 지원이 가능하며 금융권 경력자를 우대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 다우리잡, 이탈리안 레스토랑 PECK 홀서비스(FOH) 리더채용

다우리잡이 이탈리안 레스토랑 PECK 홀서비스(FOH) 리더를 채용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송파구며, 여성과 영어가능자를 우대한다. 근무시간은 스케줄을 통해 협의할 수 있으며, 월 6~7일의 휴무가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온라인으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기업 구인비용 줄이는 무료 구인앱 [급구]-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무료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