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4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에이치엘에스, 통신사 온라인제휴팀 모집
[6월 14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에이치엘에스, 통신사 온라인제휴팀 모집
  • 박보람
  • 승인 2016.06.1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에이치엘에스가 통신사 온라인제휴팀에서 근무할 사원을 모집한다. 한진스탭스에서 단순 소스포장 및 배합 사원을, 인사이드잡에서 화장품매장 매니저급 직원을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6월 14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에이치엘에스, 통신사 온라인제휴팀 모집

에이치엘에스가 통신사 온라인제휴팀에서 근무할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2년 계약 파견직이며,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경제 또는 경영학과 전공자를 우대하며, 근무지는 서울시 분당구다. 주 업무는 온·모바일 쿠폰 등록 및 판매 현황 확인, 본부 내 가맹점 관리 등이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채용을 원하는 구직자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이메일 혹은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상세 보기)

▲ 한진스탭스. 단순 소스포장 및 배합 사원모집

한진스탭스에서 단순 소스포장 및 배합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역은 충북 음성이뎌, 근무시간은 8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다. 사내기숙사 이용이 가능하며, 포장은 여직원을 배합은 남자직원을 구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인사이드잡, 화장품매장 매니저급 직원 모집

인사이드잡에서 화장품매장 매니저급 직원을 모집한다. 매장은 인천공항에 위치해있으며, 주 업무는 매장관리 및 고객카운셀링 등이다. 중국어가능자를 모집하며 판매 경험이 있는 자를 우대한다. 근무는 3교대근무며, 급여는 경력에 따라 협의가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신우산업관리, 쇼핑몰 보안도급 현장 책임자 및 부책임자 모집

신우산업관리가 쇼핑몰 보안도급 현장 책임자 및 부책임자를 모집한다. 근무지역은 서울시 영등포구며, 영어가능자 및 중국어 가능자를 우대하다. 모집인원은 3명이며 관련 업무 5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자사양식 다운 후 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보험사 정보보호팀 인력 채용

아데코코리아가 보험사 정보보호팀 인력을 채용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며, 업무내용은 입, 퇴사 관리 보안업무 및 정보보호 모니터링 등이다. 급여는 경력별로 협의가 가능하며, 아데코코리아 소속 도급 계약직으로 근무하게 된다. 관련업무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하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그린맨파워, 신문사 사무보조 모집

그린맨파워가 신문사 사무보조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분기별 부가세 신고 및 문서작성 등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종로구다.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며, 그린맨파워 소속 파견계약직으로 근무하게 된다. 더존 사용 가능자를 모집하며, 여자상업고등학교 졸업자를 우대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제일비엠시, 바이오칩설계 연구개발 연구원 모집

제일비엠시에서 바이오칩설계 연구개발 연구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내용은 플라스틱 기반 일회용 바이오칩 개발 업무며, 관련 학과 전공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구로구며, 급여는 면접 후 결정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 씨아이템프러리, 카드사 내 가맹점 관리 사원 모집


씨아이템프러리에서 카드사 내 가맹점을 관리할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전북 전주시며,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다. 업무내용은 가맹점 마케팅 업무며, 외근 가능자를 우대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온라인 혹은 문자로 접수하면 된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기업 구인비용 줄이는 무료 구인앱 [급구]-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무료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