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플렉스, 창립 20주년 기념 해외연수 진행
MJ플렉스, 창립 20주년 기념 해외연수 진행
  • 이준영
  • 승인 2016.06.1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MJ플렉스(대표 김시출)는 창립 20주년 기념 임직원을 대상 6월 22일부터 26일까지 해외연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J플렉스는 오프라인 HRM, HRD 서비스와 함께 매스컴분야 1위 전문취업포털 미디어잡(www.mediajob.co.kr)과 디자인분야 1위 전문취업포털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 HR그룹이다.

(주)MJ플렉스는 1996년 10월, PC통신 하이텔을 통한 방송분야 채용정보 제공사업을 시작한 아이피월드를 기점으로, 2000년 7월 미디어잡, 디자이너잡을 오픈하여 국내 전문취업포털 시장을 장악하고, 2005년 법인전환 후 지금의 (주)MJ플렉스의 모습을 갖게 되었다.

전문취업포털 사업의 성공과 함께 한국콘텐츠진흥원 등 공공기관의 취업지원사업 수행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HR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졌고, 각 대학 및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취업캠프, 취업특강, 취업박람회, 채용대행 서비스 등 취업준비생들과 기업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수행했다.

특히 2011년 시작한 아웃소싱 사업을 통해 현재 연 16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며 다양하고 차별화된 아웃소싱 서비스를 바탕으로 선발 업체들을 빠르게 앞서가고 있으며, 최근 헤드헌팅 사업부의 신설을 통해 종합 HR그룹으로서의 영역을 더욱 확장해가고 있다.

또한 (주)MJ플렉스는 ‘아웃소싱타임스’에서 선정한 2016년 100대 아웃소싱기업에 선정되어, Total Human Recruiting Group으로서의 위상을 확인했고, 함께 운영 중인 미디어잡, 디자이너잡 또한 매일경제에서 선정한 미디어, 디자인 분야 전문 포털 사이트로 선정 될 정도로 높은 신뢰감을 주는 사이트임을 확인한 바 있다.

이처럼 쉴 틈없이 달려온 (주)MJ플렉스는 금년 창립 20주년을 기념하며 임직원들에게 그 동안의 노력을 격려하고 성과에 대한 작은 보답으로 창립 20주년 기념 해외연수를 계획하게 되었다고 하며 간단한 소회를 밝혔다. 태국 방콕, 파타야에서 진행되는 창립 20주년 기념 해외연수는, 카오산로드 관광 및 파타야 수산시장 투어 등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주)MJ플렉스의 임직원들에게 작은 휴식을 줄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조별 미션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한 사내 직원들의 단합의 시간도 함께 진행되어 그 의미를 더한다고 한다.

단순한 취업중개자의 역할이 아닌 개개인의 행복과 미래를 설계해 나가는 훌륭한 조언자를 양성하여 사회가 필요로 하는 가치 있는 기업으로 도약을 꿈꾸는 (주)MJ플렉스. 열심히 앞으로 내달려 벌써 20년이라는 업력을 갖게 된 만큼, ‘행복한 미래를 여는 HR리딩컴퍼니’로서 (주)MJ플렉스가 걸어갈 앞으로의 또 다른 20년이 기대가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