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안내]혼자 강해지는 힘! 셀프 리더십
[신간안내]혼자 강해지는 힘! 셀프 리더십
  • 이준영
  • 승인 2016.06.1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혼자 강해지는 힘! 셀프리더십


불확실성의 시대! 답은 내안에 있다!

어느 취업사이트 조사에 따르면, 직장인의 60% 이상이 하루 1~2 시간을 자기계발에 투자하고 있으면서도 현재 '내가 고쳐야 할 가 장 큰 문제'로는 35%가 ' 미래에 대한 준비 부족'을 꼽았다고 한 다. 이러한 결과만 보더라도 직장인들 사이에 팽배한 불확실한 미 래에 대한 심리적 불안감을 짐작할 수 있다. 자기계발 관련 서적 들이 끊임없이 베스트셀러 대열에 끼고 있는 현상도 이러한 사실 을 대변해주고 있다.

어느 누구에게도 확실한 미래가 보장되어 있지 않다. 미래란 누구에게나 불투명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우리에게 문제될 것은 어쩌면 불투명한 미래가 아니다. 우리 인생의 목표를 스스로 설정하고, 목표를 향해 정진해 나아갈 수 있도록 자신을 통제 하고 관리할 수 있는 강력한 힘을 기르는 것이다. 나의 리더는 오로지 나뿐인 것이다.

혼자 강해지는 힘! 셀프 리더십은 자기 자신에게 리더십을 행사하는 것으로써, 이 책에서는 1부 비겁 대신 비전 만들기, 2부 비전 갱생프로젝트 만들기, 3부. 퍼스널 브랜딩 만들기 4부. 혼자강해지는힘! 반복 습관 만들기를 통해서 자신의 잠재력을 깨워 능력을 신장시킬 수 있는 이는 바로 우리 자신이고. 우리의 진정한 리더는 다름 아닌 우리 자신뿐이며, 자신에 대한 탁월한 리더만이 인생의 주인이 될 수 있는 것을 저자의 지인인 등장인물 서영 지민 그리고 승지의 이야기를 통해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알려준다.

/정경호 지음/리텍콘텐츠 출판/02-2051-03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