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라온에이치알, 통신사 인바운드 정규직 채용
[6월 2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라온에이치알, 통신사 인바운드 정규직 채용
  • 박보람
  • 승인 2016.06.21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라온에이치알이 통신사 인바운드 정규직을 채용한다. 국제기획컨설팅이 프로배구단 버스 운전직 사원을, 다우리잡은 제화업체 사무지원 사원을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6월 21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라온에이치알, 통신사 인바운드 정규직 채용

라온에이치알이 통신사 인바운드 정규직을 채용한다. 주 업무는 대표번호 인바운드 상담 및 단순 문의 응대 등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근무지는 대구시 동구며, 지원은 모바일 혹은 온라인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프로배구단 버스 운전직 사원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프로배구단 버스 운전직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선수단 숙소인 인천 청라지구며, 40대 이상의 1종 면허를 소지한 경력자를 모집한다. 입사일은 8월 1일이며, 국제기획컨설팅 소속 파견직으로 근무하게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다우리잡, 제화업체 사무지원 사원 모집

다우리잡이 제화업체 사무지원 사원을 모집한다. 관련경력 1년 이상의 여자 사원을 모집하며, 담당업무는 매출정산 및 예산관리 등이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며, SAP사용자를 우대한다. 근무형태는 2년 파견계약직이며, 평가 후 정규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자사양식 다운 후 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씨아이템프러리, 카드사 팀 내 가맹점 관리직 모집

씨아이템프러리가 카드사 팀 내 가맹점 관리직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관내 주요 가맹점과 공동 마케팅 협의/진행 등이며, 금융권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며, 근무지는 대구시 중구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그린맨파워, 대기업 APP 관리자 채용

그린맨파워가 대기업 APP 관리자를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APP 고객 문의 처리 및 통계 작성 등이며, 동종업계 경력자를 우대한다. 2교대 근무며,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다. 파견직으로 근무하게 되며, 업무평가 후 자체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이지웰페어, 웹프로그래머 경력직 모집

이지웰페어가 웹프로그래머 경력직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회원가입, 주문결제 등 프로그램 업무며, 자바 웹 개발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구로구며, 온라인 쇼핑몰 개발 경험자를 우대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국내공기업 기관장 비서 채용


아데코코리아가 국내공기업 기관장 비서를 채용한다. 관련업무 2년 이상의 경력직을 모집하며, 근무지는 서울시 마포구다. 기본적인 비즈니스 영어가능자 및 엑셀 중급자를 필요로 하며, 고용형태는 파견계약직으로 최대 2년 계약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한진스탭스, 휴대폰 부품 선별검사 인원모집

한진스탭스가 휴대폰 부품 선별검사 인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단순 육안선별 검사 등이며, 근무지는 경기도 오산시다. 모집 후 즉시 출근이 가능하며, 단기 알바도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 티오에스코리아, 골프장 직원 모집

티오에스코리아가 골프장에서 근무할 직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파트별로 상이하며, 관련학과 전공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해있으며, 기숙사 또는 출퇴근 가능자를 모집한다. 근무는 주 6일 평일 휴무며,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기업 구인비용 줄이는 무료 구인앱 [급구]-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무료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