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데코코리아, UAE 대표통신사 ‘뒤 모바일(Du Mobile)’ 해외취업 진행
아데코코리아, UAE 대표통신사 ‘뒤 모바일(Du Mobile)’ 해외취업 진행
  • 강석균
  • 승인 2016.07.1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데코코리아의 해외취업 패키지사업이 성과를 낳으면서 해외취업을 모색하는 구직자들에게 새로운 기회가 열리고 있다.

아데코코리아는 이달 14일부터 2달간에 걸쳐 UAE 대표 모바일 통신기업 중 하나인 ‘뒤 모바일(Du Mobile)’에 취업할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37명 규모의 해외취업 채용업무를 수주해 단독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되는 해외취업자는 두바이 현지에서 근무하는 사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서 코딩 및 개발 업무 등을 담당하게 되며, 연봉은 약 6,500만~7,000만원 수준에 보너스로 미화 약 8,000달러가 매년 별도 제공된다.

국내 S/W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최대 37명 규모로 선발할 예정이며, 해외취업 지원은 월드잡플러스, 아데코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1차 서류 접수 마감은 7월 31일까지이며, 서류전형을 거쳐 8월말께 현지 담당자가 방문해 아데코코리아 본사에서 면접 인터뷰가 진행된다.

이번 채용사업은 아데코그룹 중동지사 중 아데코 UAE와 협업을 통해 구인처를 개척하게 된데 따른 것이다.

아데코그룹은 전 세계 60개국 이상에 해외법인을 운영 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글로벌 리쿠르트사로, 국내 법인인 아데코코리아는 중동지역 이외에도 일본, 싱가폴, 말레이시아, 태국, 배트남, 중국 등에서 전문 직종에 근무할 우수한 우리나라 인재를 발굴 육성하는 해외취업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