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0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신우산업관리, 아울렛 주간 보안요원 모집
[8월 30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신우산업관리, 아울렛 주간 보안요원 모집
  • 박보람
  • 승인 2016.08.30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신우산업관리가 아울렛 주간 보안요원을 모집한다. 아데코코리아는 은행 HR 관리 사무업무 담당자를, 티오엠네트웍에서 모바일 앱 운영 업체 인사팀 총무를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8월 30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신우산업관리, 아울렛 주간 보안요원 모집

신우산업관리가 아울렛 주간 보안요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시설 안전 관리 및 작업자, 외부인 통제 등이다. 경비교육을 이수한 자를 우대하며, 근무지역은 경기도 이천이다. 기숙사와 중, 석식이 지원된다.
입사를 원하는 지원자는 상세보기를 통해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은행 HR 관리 사무업무 담당자 채용

아데코코리아가 은행 HR 관리 사무업무 담당자를 채용한다. 주 업무는 인사자료 전산 입력 및 인사 서류 정리 등이며, 영어가능자와 OA프로그램 사용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 중구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자세한 공고는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티오엠네트웍, 모바일 앱 운영 업체 인사팀 총무 모집

티오엠네트웍에서 모바일 앱 운영 업체 인사팀 총무를 모집한다. 주 업무는 총무관련 업무 및 기타 사무보조 등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10시부터 19시까지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며, 3계월 수습근무 후 업무능력에 따라 자체직으로 전환이 검토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자사양식 다운 후 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위너스잡, 정수기 대표번호 상담사 모집

위너스잡이 정수기 대표번호 고객센터 상담사를 채용한다. 주 업무는 AS접수 및 간단한 기술상담 등이며, 업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ᄁᆞ지다. 근무지는 경기도 부천시며, 동종업계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당사양식으로 이메일 및 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상세 보기)

▲ 그린맨파워, 골프업체 웹디자이너 모집

그린맨파워가 골프업체 웹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며, 주 업무는 웹, 모바일 디자인 업무 및 제작물 디자인 등이다. 그린맨파워 소속 1년 단위 파견 근무며, 업무 평가를 통해 연장근무가 가능하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웹디자인 경력자를 우대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제일비엠시, 대학 인권센터 전문상담사 모집

제일비엠시가 대학 인권센터 전문상담사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중구며, 담당업무는 성폭력·성희롱 관련 전문상담업무다. 관련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하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게임사 안내데스크 직원 모집

인코스파트너스에서 게임사 안내데스크 직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구로구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주 업무는 회사 내 방문객 응대 및 방문증 발급 및 행사 지원 등이며, 관련 업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기업 구인비용 줄이는 무료 구인앱 [급구]-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무료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