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복지공단, 울산에 콜센터 추가 개소
근로복지공단, 울산에 콜센터 추가 개소
  • 김민수
  • 승인 2016.09.0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근로복지공단(이사장 이재갑)은 산재․고용보험 및 근로자복지서비스 등에 대한 원스톱 상담을 위해「울산고객지원센터」를 설치하고지난 6일 개소식을 개최했다.

광주⋅인천에 이어 세 번째로 문을 연 울산고객지원센터는 민원상담 전문인력 90명, 상담품질 관리를 수행할 직원 10명 등 총 100명의 상담인력이 상주하게 된다.

이번 울산고객지원센터의 개소로 기존의 광주․인천 고객지원센터와 함께 모두 3개의 고객지원센터에서 342명의 상담인력이 산재⋅고용보험 가입 및 산재보험급여 안내, 각종 증명원 발급 등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원스톱 종합 민원상담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단 고객지원센터는 2011년 광주고객지원센터 개소 이후 현재까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5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된 바 있으며, 이번 울산고객지원센터 개소를 통해 더욱 향상된 상담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재갑 이사장은 “울산고객지원센터는 정부정책에 맞추어 상담사 전원을 시간선택제 근로자로 채용하여 일⋅가정 양립의 고용문화 정착 및 일자리 창출 효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고객 편익과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