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엘휴먼, 고객과 성장하는 HR컨설팅 서비스 제공
제니엘휴먼, 고객과 성장하는 HR컨설팅 서비스 제공
  • 김연균
  • 승인 2016.09.0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기업의 경영전략 달성을 위한 HR전략을 도출하고, 이에 대한 효과적인 개선방안 제시가 중요한 만큼 HR컨설팅의 중요성도 높아지고 있다.

제니엘휴먼(대표 정태훈)은 근로자 파견 전 분야와 물류, 유통, 레져, 시설관리 등 다양한 아웃소싱 수요에 대해 고품질의 HR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 기업의 경영전략 극대화를 위해 전문성을 지닌 인재양성에 많은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재무안정성을 기반으로 인사노무관리, 체계적인 인재발굴 프로그램 개발, 우수사원 해외연수, 교육, 진로 컨설팅까지 토탈 HR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니엘휴먼이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서비스와 차별화된 아웃소싱기업으로 발전하고 이유는 ‘행복추구경영’ 이념과 도전·열정·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인재를 통한 가치경영’을 실천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중장기 목표인 ‘VISION 2020’은 개인과 기업이 같이 성장하며 고객의 연결가치를 창출하는 최고의 성장지원 파트너 구현을 지향하고 있다.

그 결과 물류, 유통, 시설관리 등과 함께 금년 시작한 유통가공서비스는 기존 프로세스를 탈피해 작업환경을 변경하여 운영함으로써 생산성 20% 향상과 직원의 업무만족도가 높아짐에 따라 불량률 ‘0’를 달성하고, 기존 고객사에서 전임직원이 작업현장에 와서 벤치마킹하는 우수사업장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아울러 여행사업과 외식종합컨설팅 사업에 진출하며 업무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정태훈 대표는 “경쟁을 통해 성장하는 것이 기업 생존의 필수조건이지만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인재를 발굴, 육성하고 일자리 창출을 통해 고객과 같이 성장하는 것이 기업의 사명”이라며 “직원들의 행복추구를 위해 수시로 현장을 방문하여 소통하고, 고객접점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즉시 해결하는 ONE STOP 고객지원업무를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