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3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제일비엠시, 제약회사 사무보조 모집
[9월 13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제일비엠시, 제약회사 사무보조 모집
  • 박보람
  • 승인 2016.09.13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제일비엠시가 제약회사 사무보조를 모집한다. 아데코코리아는 외국계 기업 세일즈 관리자를, 씨아이템프러리는 카드사 단기 미납 상담원을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9월 13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제일비엠시, 제약회사 사무보조 모집

제일비엠시에서 제약회사 사무보조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중구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파견직 근무 후 정규직으로 전환되며, 담당업무는 부서 내 경비 처리 및 기타 행정업무다. 자세한 공고는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외국계 기업 세일즈 관리자 채용

아데코코리아가 외국계 기업 세일즈 관리자를 채용한다. 관련업무 1년이상의 경력자를 우대하며, 주 업무는 계약 관련 제안서 및 인보이스 작업과 처리 등이다. 근무지는 서울시 중구며, 즉시근무 가능자를 찾는다.
자세한 공고는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씨아이템프러리, 카드사 단기 미납 상담원 모집

씨아이템프러리가 카드사 단기 미납 상담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평균 15일 미만의 미납고객 납부안내며, 채권 및 텔레마케터 상담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마포구다. 자세한 공고는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대기업 계열사 광고기획 운영보조 모집

인코스파트너스가 대기업계열사 광고기획 운영보조를 모집한다. 주 업무는 디지털 광고 캠페인 기획, 운영 보조며, 근무지는 성남시 분당구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채용형태는 계약직이다. 자세한 공고는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카드사 부천센터 사무직 채용

국제기획컨설팅이 카드사 부천센터 사무직을 채용한다. 주 업무는 신청서 접수 및 발급관리 등이며, 금융권 및 사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경기도 부천시며,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다. 자세한 공고는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그린맨파워, 외국계 생활용품사 물류센터 사원 채용

그린맨파워가 외국계 생활용품사 물류센터 사원을 채용한다. 주 업무는 상품 입출고 및 상품정리 등이며, 근무지는 광주광역시 서구다. 관련업무 경험자를 우대하며,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자세한 공고는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기업 구인비용 줄이는 무료 구인앱 [급구]-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무료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