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2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휴먼앤휴먼, 공공기관 행정업무 육아휴직 대체 근무 사원 모집
[9월 22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휴먼앤휴먼, 공공기관 행정업무 육아휴직 대체 근무 사원 모집
  • 박보람
  • 승인 2016.09.22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휴먼앤휴먼은 공공기관 행정업무 육아휴직 대체 근무 사원을 모집한다. 휴:콥이 쇼핑몰 전기주임을, 씨아이템프러리가 외국계자동차 할부금융사 CRM팀 인바운드 오퍼레이터를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9월 22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휴먼앤휴먼, 공공기관 행정업무 육아휴직 대체 근무 사원 모집

휴먼앤휴먼이 공공기관 행정업무 육아휴직 대체 근무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파견계약직이며, 근무지는 대전시 유성구다. 계약기간은 입사일로부터 1년간이며, 행정업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자세한 사항을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휴:콥, 쇼핑몰 전기주임 모집

휴:콥이 쇼핑몰 전기주임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부산 기장군이며, 해당직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전기가사 또는 전기사업기사 이상의 자격증이 필수로 필요하다.
자세한 공고는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씨아이템프러리, 외국계자동차 할부금융사 CRM팀 인바운드 오퍼레이터 모집

씨아이템프러리가 외국계자동차 할부금융사 CRM팀 인바운드 오퍼레이터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금천구며, 동종업계 경력자를 우대한다. 주 업무는 전반적 고객응대 및 서류발급, 관리 등이며, 근무형태는 파견직이다. 자세한 사항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게임사 총무팀 직원 모집

인코스파트너스가 게임사 총무팀 직원을 모집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10시부터 19시까지며, 근무형태는 계약직이다. 주 업무는 집기, 비품 및 사무기기 관리 등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구로구다. 자세한 사항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카드사 디지털 기획실 단기계약직 채용

국제기획컨설팅이 카드사 디지털 기획실 단기계약직을 채용한다. 엑셀작업 능숙자를 우대하며, 주 업무는 해외 패션 트렌드 정보 DB 자료 정리와 입력 등이다.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며, 모집인원은 4명이다. 자세한 사항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그린맨파워, 통합거래소 사무보조직 사원 모집

그린맨파워가 통합거래소가 사무보조직 사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행정사무 보조 업무 등이며, 공공기관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부산시 남구며, 고용형태는 1년 계약 파견직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기업 구인비용 줄이는 무료 구인앱 [급구]-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무료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