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7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유엔잡, 공기업 사무보조원 모집
[9월 27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유엔잡, 공기업 사무보조원 모집
  • 박보람
  • 승인 2016.09.27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유엔잡이 공기업 사무보조원을 모집한다. 그린맨파워가 공기업 단기 사무보조를, 국제기획컨설팅이 방송사 영상 인코팅·편집 사원모집을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9월 27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유엔잡, 공기업 사무보조원 모집

유엔잡이 공기업 사무보조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기도 성남시며, 주 업무는 전산입력 및 자료정리 등이다.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인근거주자와 여성을 우대한다.
자세한 사항을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그린맨파워, 공기업 단기 사무보조 채용

그린맨파워가 공기업 단기 사무보조를 채용한다. 주 업무는 부서 내 사무 보조 및 자료입력 등이며, 사무업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종로구며, 근무기간은 입사일로부터 1개월 간이다.
자세한 공고는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방송사 영상 인코팅·편집 사원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방송사 영상 인코팅·편집 사원모집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기도 성남시며, 에디우스 활용 가능자를 우대한다. 면접은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하며, 자세한 사항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대기업 e-서비스팀 웹 디자이너 모집

인코스파트너스가 대기업 e-서비스팀 웹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며, 주 업무는 웹/모바일 배너 디자인 및 상세상품 디자인 작업등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중구다. 온라인 쇼핑몰 디자인 경험자를 우대하며, 자세한 사항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씨아이템프러리, 카드사 지점 내 사무직 채용

씨아이템플러리가 카드사 지점 내 사무직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신청서 등록 및 해지 등 전산업무며,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상세 보기)

▲ 휴:콥, 호텔 홍보관 남/여 계약직 직원 모집

휴:콥이 홍보관 남/여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며, 담당업무는 홍보관 안내 등이며, 관련 업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기간은 3개월이며, 개인정장과 구두를 착용해야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기업 구인비용 줄이는 무료 구인앱 [급구]-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무료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