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9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휴먼앤휴먼, 공기업 연구행정지원 업무 담당자 모집
[9월 29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휴먼앤휴먼, 공기업 연구행정지원 업무 담당자 모집
  • 박보람
  • 승인 2016.09.2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휴먼앤휴먼이 공기업 연구행정지원 업무 담당자를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9월 29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휴먼앤휴먼, 공기업 연구행정지원 업무 담당자 모집

휴먼앤휴먼이 공기업 연구행정지원 업무 담당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대전시 유성구이며, 채용형태는 파견계약직이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연구기관 경력자를 우대한다.
자세한 사항을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맨토스파워, 대기업 제약회사 마케팅PM 경력직 모집

맨토스파워가 대기업 제약회사 마케팅PM 경력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이며, 학사 이상의 학위 소지자를 모집한다. 약학, 생물학, 화학 등 관련학과를 우대하며, 당뇨치료제 PM 및 영업 등 유관업무 경력자를 모집한다.
자세한 공고는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에스엔에스코리아, 공기업 사무지원 사원 모집

에스엔에스코리아가 공기업 사무지원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성북구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채용형태는 파견직이며, 급여는 월 180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모바일 게임 개발사 3D배경 모델링 파트장급 모집

인코스파트너스가 모바일 게임 개발사 3D 배경 모델링 파트장급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며, 관련 업무 5년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한다. PC 및 모바일 게임 제작 경험자 및 파트장 이상 경험자를 우대한다. 자세한 사항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그린맨파워, 공기업 업무용 기사 채용

그린맨파워가 공기업 업무용 기사를 채용한다. 주 업무는 업무용 운전 및 차량관리 등이며, 공기업 업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광주광역시 광산구며, 고용형태는 그린맨파워 소속 파견계약직이다. 자세한 사항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대기업 본사 HR기획팀 사원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대기업 본사 HR기획팀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며, 동종업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대기업 소속 계약직으로 근무하며 정규직 전환의 기회가 부여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기업 구인비용 줄이는 무료 구인앱 [급구]-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무료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