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6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국제기획컨설팅, 카드사 프론트 데스크사무직 채용
[10월 6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국제기획컨설팅, 카드사 프론트 데스크사무직 채용
  • 박보람
  • 승인 2016.10.06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국제기획컨설팅이 카드사 프론트데스크 사무직을 채용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0월 6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국제기획컨설팅, 카드사 프론트 데스크사무직 채용

국제기획컨설팅이 카드사 프론트 데스크사무직을 채용한다. 주 업무는 방문자 안내 및 행사지원 등이며, 호텔업무 또는 컨시어지경험자를 찾는다. 근무지는 서울시 서초구며,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다.
자세한 사항을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다우리잡, 패션그룹 수행기사 모집

다우리잡이 패션그룹 수행기사를 찾는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며, 3~5년 이상 기업CEO 수행경력이 있는 자를 모집한다. 급여는 경력에 따라 협의가 가능하며, 평가를 통해 정규 계약직으로 전환될 수 있다.
자세한 공고는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선정인터내셔날, 통신사 영상 디자이너 채용

선정인터내셔날이 통신사 영상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교육 영상제작 및 편집 등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종로구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모바일 게임 개발사 3D배경 모델링 파트장급 모집

인코스파트너스가 모바일 게임 개발사 3D 배경 모델링 파트장급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며, 관련 업무 5년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한다. PC 및 모바일 게임 제작 경험자 및 파트장 이상 경험자를 우대한다. 자세한 사항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씨아이템프러리, 카드사 지점 내 사무직 채용

씨아이템프러리가 카드사 지점 내 사무직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신청서 등록 등 전산업무 등이며, 관련업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다.
자세한 사항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맨토스파워, 대기업제약사 마케팅PM 모집

맨토스파워가 대기업제약사 마케팅PM을 모집한다. 약사면허소지자를 우대하며, 근무지는 서울이다. 관련업무 경력자를 모집하며, 이력서 제출시 희망연봉을 기재해야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기업 구인비용 줄이는 무료 구인앱 [급구]-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무료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