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플렉스 창립 20주년‘감사의 날, 문화의 밤’개최
MJ플렉스 창립 20주년‘감사의 날, 문화의 밤’개최
  • 김민수
  • 승인 2016.10.1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전문취업포털 인재파견, 헤드헌팅 등을 수행하는 HR리딩컴퍼니 ㈜MJ플렉스(대표 김시출)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오는 19일 상암동 롯데시네마 누리꿈2관에서 임직원과 재직자들을 대상으로 ‘문화의 날, 감사의 밤’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문화의 날, 감사의 밤’ 행사는 ㈜MJ플렉스가 20년 간 HR리딩컴퍼니로 성장하기까지 도움을 준 임직원들과 파견재직자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진다. 정성스럽게 준비한 다과와 함께 감사의 인사를 나누고 최신 영화를 감상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 관람 후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MJ플렉스 김시출 대표는 “창립 20주년을 맞은 ㈜MJ플렉스, 미디어잡, 디자이너잡을 꾸준히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작은 이벤트지만 혜택 받는 모든 분들이 ㈜MJ플렉스와 미디어잡, 디자이너잡이 전하는 감사의 의미를 기억해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MJ플렉스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문화의 날, 감사의 밤’ 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미디어잡과 디자이너잡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통 큰 20살’, 개인회원 대상 ‘반갑다 20살’, ‘내 친구의 취업을 부탁해’까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총 4개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응모기간은 10월 10일(월)부터 10월 31일(월)까지며 2만원 상당 케이크 기프티콘, 문화상품권 5만원 권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MJ플렉스가 운영하는 매스컴 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www.mediajob.co.kr)과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MJ플렉스 ‘창립 20주년 감사 이벤트’와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주)MJ플렉스 광고마케팅팀(02-853-5210, hkkim@mjplex.co.kr)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