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엠-TM교육 전문업체로 위상 정립
포시엠-TM교육 전문업체로 위상 정립
  • 승인 2003.03.03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시엠(대표 송현수)은 98년 창사이래 텔레마케팅 교육, 컨설팅, 콜센
터 대행사업 등을 통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는 기업으로 정평이
나 있다.

텔레마케팅 교육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이 회사는 콜센터에
필요한 전문 인력을 배출함으로써 업계의 경쟁력은 물론 상담원과 기
업들의 경쟁력강화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한 텔레마케팅관련 연구 및 관련 서적출간은 국내 최고를 자랑하고
있다. 현재 자체교육프로그램인 텔레마케팅관리사, 강사코스, 콜센터
메니지먼트 코스 등 장기, 단기, 맞춤, 교육을 통해 3,000명 이상의
교육생과 900여 개의 기업교육을 실시하고 50여 개의 유수 기업의 콜
센터대행, 100여개사의 콜센터 관련 컨설팅을 실시했다.

콜센터 서비스 차별화에 대한 발빠른 전략으로 TM 및 콜센터 아웃소싱
시장을 공략해 나가고 있는 포시엠은 ‘콜센터 행복지수’ 평가시스템
을 개발 특허 신청해 놓고 있다.

이 평가시스템은 포시엠연구소가 창안해 만든 지수측정평가 모델로서
만족지수 경쟁지수 품질지수 상담원행복지수를 하나로 묶어 온-오프라
인상에서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했으며 업종별 규모별 항목별
비교분석이 가능하도록 만든 콜센터 메니지먼트 프로그램이다.
또한 올초 오픈한 텔레마케팅전문 구인구직 사이트인 잡룩
(www.joblook.co.kr)도 채용담당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잡룩은 텔레마케터의 고급인력을 전문으로 소개하고 있으며 업종별,
업무레벨 별로 상세히 분류해 놓고 자신의 가치를 스스로 평가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잡룩의 오픈으로 구인구직을 원하는 개
인이나 기업에서 회원가입을 통해 색다른 정보이용, 유용한 가치 창출
이 가능하게 했다.

텔레마케팅 분야의 고급 인재들에게 우수 직장을 소개하는 잡룩은 그
동안 포시엠의 다양한 컨텐츠의 교육사업을 통한 네트워크를 기반으
로 업계 최고의 텔레마케터를 소개 할 방침이다.

뿐만 아니라 토탈 콜센터 운영위탁으로 아웃소싱 전용 콜센터내에 고
객사를 위한 전용공간을 두고 인재선발, 교육, 시스템 운영 등의 모
든 것을 대행하고 있다. 또한 토탈 아웃소싱 콜센터 구축지원 사업으
로 고객사 기업내의 콜센터에 매니저, 슈퍼바이저, 상담원을 포함한
오퍼레이터를 파견 지속적인 운영을 맡고 있다.

주요업무로는 회원개발, 주문접수, 고객 상담, 고객만족, 고객유지,
써베이, 고객모니터링, 연체관리 등을 실행하고 있다.

송현수 사장은 “텔레마케팅 분야뿐만 아니라 고객관리와 CRM 분야에
서 최고의 지식 창출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며
“선진화된 콜센터 운영과 텔레마케팅 교육 컨설팅, 모니터링대행사
업, 인력파견사업 등으로 콜센터대행 업계에서 가장 질 높은 서비스
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