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0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부일정보링크, 네비게이션 as접수 상담원 채용
[1월 10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부일정보링크, 네비게이션 as접수 상담원 채용
  • 박보람
  • 승인 2017.01.10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부일정보링크가 네비게이션 as접수 상담원을 채용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이 제공하는 1월 10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부일정보링크, 보일러 as접수 상담원 모집

보일정보링크가 보일러 as접수 상담원을 모집한다. 업무시간은 주 5일 8시부터 18시까지며, 주 업무는 네비게이션 문의 안내 as관련 안내 등이다. 근무지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다.
자세한 공고내용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한진스탭스, 식품회사 제품포장 사원모집

한진스탭스가 식품회사 제품포장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충남 보령시이며, 담당업무는 포장이며, 장기근무가능자 및 2교대 가능자를 우대한다.
자세한 사항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동양이엠에스, 면세점 버스안내 사원 모집

동양이엠에스가 면세점 버스안내 사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주차장 입, 출고차량 주차유도안내 및 버스 방향 안내 등이며, 주말 또는 평일만 근무가능하다. 근무시간은 2교대 스케줄 근무며,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다.
(상세 보기)

▲ 씨아이템프러리, 면세점 스킨푸드 중국어사원 채용

씨아이템프러리가 면세점 스킨푸드 중국어사원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매장관리 및 판매등이며, 중국어 가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인천광역시 중구며, 스케쥴에 따라 3교대 로테이션으로 근무한다.
자세한 내용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우리엔유, 인바운드 상담직 모집

우리엔유가 인바운드 상담직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폐기물 적법처리 시스템 감량 상담 업무등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근무지는 제주도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기업 구인비용 줄이는 무료 구인앱 [급구]-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무료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