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2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이지웰페어, 식품몰 지원 MD/CS 담당 채용
[1월 12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이지웰페어, 식품몰 지원 MD/CS 담당 채용
  • 박보람
  • 승인 2017.01.1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지웰페어가 식품몰 지원 MD/CS 담당을 채용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이 제공하는 1월 12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이지웰페어, 식품몰 지원 MD/CS 담당 채용

이지웰페어가 식품몰 지원 MD/CS 담당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온라인 지원MD/CS 등이며, 근무지역은 서울시 구로시다. 온라인 식품유통 관리 경력 1년 이상, 포토샵 가능자를 우대한다.
자세한 공고내용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동양이엠에스, 임원비서 채용

동양이엠에스가 임원비서를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임원비서 업무 등이며,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형태는 2년 파견직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부터 18시까지다. 근무지는 경기도 과천시다.
자세한 사항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한진스탭스, 주간고정 자동차휠생산직 모집

한진스탭스가 주간고정 자동차휠생산직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자동차 휠 생산 이물질제거 등이며, 근무지는 충북 전체다.
자세한 공고내용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라온HR, 대기업 재무시스템개발 운영

라온HR이 대기업 재무시스템개발 운영 담당자를 찾는다. 담당업무는 영어 커뮤니케이션 및 SR처리 운영/유지 보수 등 시스템 운영 등이며, 총 경력 만 5년~10년 이상의 경력자를 찾는다. 근무지는 서울이며, 자세한 내용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국내 종합 부동산 금융기업 경력직 변호사 채용

아데코코리아가 국내 종합 부동산 금융기업 경력직 변호사를 채용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며, 담당업무는 계약서 검토 및 소송 대응 등이다. 동종업계 법무 업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상세 보기)

▲ 다우리잡, 디자인실 업무보조 및 간단피팅 모집

다우리잡이 디자인실 업무보조 및 간단피팅 사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디자인실 작업지시서 입력 등이며, 인근거주지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며,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8시 30일까지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기업 구인비용 줄이는 무료 구인앱 [급구]-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무료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