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그린맨파워. IT공기업 사무, 회계보조 담당자 모집
[2월 2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그린맨파워. IT공기업 사무, 회계보조 담당자 모집
  • 박보람
  • 승인 2017.02.0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그린맨파워가 IT공기업 사무, 회계보조 담당을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이 제공하는 2월 2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그린맨파워. IT공기업 사무, 회계보조 담당자 모집

그린맨파워가 IT공기업 사무, 회계보조 담당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서초구며, 고용형태는 그린맨파워 소속 파견계약직이다. 근무기간은 2017년 2월 13일부터 최대 2년까지 근무가능하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자세한 공고내용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티오엠네트웍, 대기업 사무직 채용

티오엠네트웍이 대기업 사무직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부서내 청약건 승인 및 정산 등이며, 근무형태는 계약파견직이다. 근무지는 대전 서구며, 해당업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자세한 사항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다산엠피에스, 대기업 강남금융센터 리셉션 채용

다산엠피에스가 대기업 강남금융센터 리셉션을 채용한다. 주 업무는 지점 내방 고객 안내 및 서무 업무 등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다.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부터 17시까지다. 급여는 월 160만원이다.
자세한 공고내용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티오에스코리아, 금융사 서류심사 사무 직원 채용

티오에스코리아가 금융사 서류심사 사무 직원을 채용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며, 주 업무는 체불등록대행심사다. 고용형태는 티오에스코리아 파견계약직이며, 근무 후 자체계약직으로 전환기회가 부여된다.
자세한 내용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씨아이템프러리, 우리카드 심사팀내 사무직 모집

씨아이템프러리가 우리카드 심사팀내 사무직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책임자 업무보조 및 기타 사무보조 등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근무지는 서울이다.
자세한 내용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모바일게임사 한국 마켓 담당 채용

인코스파트너스가 모바일게임사 한국 마켓 담당자를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게임커뮤니티 관리 및 기획, 실행 등이며, 영어 구사 가능자를 찾는다. 관련업무 3년이상의 경력자를 우대하며, 근무지는 서울이다.
자세한 내용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현장 판매판촉 외식 생산 등 출퇴근, 근태관리 최신 솔루션 안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