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맨토스파워, IT대기업 UI개발팀 부분 과차장급 채용
[2월 2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맨토스파워, IT대기업 UI개발팀 부분 과차장급 채용
  • 박보람
  • 승인 2017.02.2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맨토스파워가 IT대기업 UI개발팀 부분 과장급을 채용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이 제공하는 2월 21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맨토스파워, IT대기업 UI개발팀 부분 과차장급 채용

맨토스파워가 IT대기업 UI개발팀 부분 과차장급 채용한다. 주 업무는 UI개발 총괄 등이며, 퍼블리싱 경력 10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이다.
자세한 공고내용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이지웰페어, B2B 검진 서비스 운영담당자 모집

이지웰페어가 B2B 검진 서비스 운영담당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구로구며, 주 업무는 고객사별 검진서비스 운영 등이다. 관련업무 경험자를 우대하며, 입사 후 각종사내 복지제도를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라온에이치알, 인재서칭 매니저 채용

라온에이치알이 인재서칭 매니저를 채용한다. 주 업무는 인재채용 상담업무 등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근무지는 서울시 금천구다.
자세한 공고내용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에이치알엔, 대기업 CRM센터 상담원 채용

에이치알엔이 CRM센터 상담원을 채용한다. 주 업무는 고객대상 결합상품 안내상담 등이며, 근무시간은 센터에 따라 다르다. 근무형태는 1년 계약직이며, 이후 정규직으로 전환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다산엠피에스, 신용관리본부 사원 채용

다산엠피에스가 신용관리본부 사원을 채용한다. 주 업무는 신용 관련 안내 및 사무등 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다. 근무조건은 1년 또는 2년 계약직이며, 이후 자체직으로 전환될 수 있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다.
자세한 내용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현장 판매판촉 외식 생산 등 출퇴근, 근태관리 최신 솔루션 안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