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티아이시스템, 물류원 하역 적재 경력무관 채용
[3월 2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티아이시스템, 물류원 하역 적재 경력무관 채용
  • 박보람
  • 승인 2017.03.2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박보람 기자] 티아이시스템이 상하차 물류직 인원을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이 제공하는 3월 21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티아이시스템, 물류원 하역 적재 경력무관 채용

티아이시스템이 상하차 물류직 인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화장지 및 물티슈 상하차 분류 및 적재 작업이다. 근무시간은 주간 8시부터 17시까지, 토요일은 8시부터 12시까지다. 근무지는 충남 논산시다.

▲ 다우리잡, 저축은행 부평지점 보안 담당자 모집

다우리잡이 저축은행 부평지점이 보안 담당자를 모집한다. 해당직무 경험자를 우대하며, 근무지는 인천 부평구다. 근무형태는 계약직이다.

▲ 라온에이치알, 인재서칭 매니저 채용

라온에이치알이 인재서칭 매니저를 채용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며, 주 업무는 인재채용 상담 등이다. 관련업종 경험자를 우대하며, 근무지는 경기도 광명시다.

▲ 동양이엠에스, 자동차 부품제조 공장 행정 사무직 채용

동양이엠에스가 자동차 부품제조 공장 행정 사무직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임원회의 및 업무지원 등이며, 서무업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부터 18시까지며, 근무형태는 동양EMS 소속 2년 파견계약직이다. 근무지는 경남 창원시며, 담당업무는 임원회의 및 업무 지원 등이다.

▲ 애드민, 대기업 단기미납상담 채용

애드민이 대기업 단기미납 상담자를 채용한다. 주 업무는 미납금액 안내 및 결제일전에 결제금액 안내 등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 30분부터 19시까지다. 근무지는 서울시 동작구다.

▲ 한진스탭스, 휴대폰 부품생산직 모집

한진스탭스가 휴대폰 부품생산직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FPCB 생산 및 검사 등이며, 당사 3개월 수습기간 이후 평가를 통해 자체계약직으로 전환된다. 근무시간은 2조 2교대 근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