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0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아데코코리아, 취업성공패키지 행정업무 담당자 모집
[3월 30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아데코코리아, 취업성공패키지 행정업무 담당자 모집
  • 박보람
  • 승인 2017.03.30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박보람 기자] 아데코코리아가 취업성공패키지 행정업무 담당자를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이 제공하는 3월 30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아데코코리아, 취업성공패키지 행정업무 담당자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취업성공패키지 행정업무 담당자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사업 홍보 및 모집 등이며, 직업상담사 및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보유한 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며,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 국제기획컨설팅, 카드사 금융사기조사업무 담당자 채용

국제기획컨설팅이 카드사 금융사기조사업무 담당자를 채용한다. 주 업무내용은 카드신청서류의 진위여부 확인 등이며, 관련 업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며,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다.

▲ 에이치엔씨네트워크, 카드사 임원비서 채용

에이치엔씨네트워크가 카드사 임원비서를 채용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서초구며, 관련학과 졸업자를 우대한다.

▲ 스탭포유, 쇼핑몰 웹디자이너 채용

스탭포유가 쇼핑몰 웹디자이너를 채용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근무지는 서울시 중구다. 담당업무는 팀별로 상이하며, 디자인 전공자를 우대한다.

▲ 인사이드잡, 공항 통관수입부서 업무지원사원 모집

인사이드잡이 공항 통관수입부서 업무지원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인천 중구며, 담당업무는 무역서류 업무 및 부서 내 지원 업무 등이다. 인근거주자와 영어가능자를 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