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5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씨아이템프러리, 대기업 본사 E-BIZ팀 웹디자이너 모집
[4월 25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씨아이템프러리, 대기업 본사 E-BIZ팀 웹디자이너 모집
  • 박보람
  • 승인 2017.04.2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씨아이템프러리가 대기업 본사 E-BIZ팀 웹디자이너를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이 제공하는 4월 25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씨아이템프러리, 대기업 본사 E-BIZ팀 웹디자이너 모집

씨아이템프러리가 대기업 본사 E-BIZ팀 웹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주 업무는 금강제화 자사몰/입점몰 웹 디자인 등이며, 관련업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며,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다.

▲ 국제기획컨설팅, 일반사무 신입직원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일반사무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자료입력 및 사무보조 등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8시 30분까지다. 직업상담사 또는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하며,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다.

▲ 아데코코리아, 경력직 리서처 채용

국제기획컨설팅이 일반사무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업무내용은 자료입력 및 사무보조 등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다. 급여는 면접시 협의가 가능하며, 직업상담사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 다산엠피에스, 본사 HR사업부 정규직 채용

다산엠피에스가 본사 HR사업부 정규직을 채용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며,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40분부터 18시 30분까지다. 주 업무는 구인의뢰업체 인사팀 채용상담 등이며, OA능력 우수자를 우대한다.

▲ 그린맨파워, 공기업 업무용 기사 채용

그린맨파워가 공기업 업무용 기사를 채용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며,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8시까지다. 근무형태는 2년 파견계약직이며, 파견근무 중 또는 종료 후 자체계약직 전환이 가능하다.

▲ 인코스파트너스, 모바일 게임사 글로벌 퍼포먼스 마케터 모집

인코스파트너스가 모바일 게임사 글로벌 퍼포먼스 마케터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페이스북 등 플랫폼을 통한 캠페인 진행 등이며, 관련업무 경력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이며, 중국어 또는 일본어 가능자를 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