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대구 콜센터, 상담 인력 증원
NH농협 대구 콜센터, 상담 인력 증원
  • 김연균
  • 승인 2017.04.28 10:0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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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소싱타임스 김연균 기자] NH농협 대구 콜센터가 아웃바운드 업무 확대에 따라 상담인력을 확대키로 했다.

콜센터 측에 따르면 현재 61명인 상담원을 101명까지 증원한다고 밝혔다.

아웃바운드 세일즈업무는 기존 단순 고객 상담업무를 넘어 세일즈업무의 영역까지 확대 수행을 통한 콜센터의 신사업 발굴 및 수익창출 역할을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에 필요한 종사인원은 올해 내 10명을 증원하고 업무성과 분석 후 평가실적이 양호할 경우 추가 30명을 증원해 101명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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