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8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동양이엠에스, 경제TV 평생교육사 모집
[5월 18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동양이엠에스, 경제TV 평생교육사 모집
  • 박보람
  • 승인 2017.05.18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박보람 기자] 동양이엠에스에서 경제TV 평생교육사를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이 제공하는 5월 18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동양이엠에스, 경제TV 평생교육사 모집

동양이엠에스가 경제TV 평생교육사를 모집한다.

주 업무는 교육 스케줄링 및 강사 일정관리, 광고/홍보활동 등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다.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부터 18시까지며, 계약형태는 2년 계약 파견직이다.

2년 근무 평가 후 자체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며, 복리후생으로는 퇴직금 및 4대보험, 경조사비 지원 등이 있다.

▲ 그린맨파워, 게임사 인사팀 사원 채용

그린맨파워가 게임사 인사팀 사원을 채용한다.

주 업무는 채용 어레인지 및 면접 안내, 채용사이트 공고기재 및 관리 등이며, 근무지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그린맨파워 소속으로 파견근무 후 자체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IT 및 게임업계 인사업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 인코스파트너스, 대기업 편집디자이너 모집

인코스파트너스가 대기업 편집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마포구며, 업무내용은 브랜드 및 편집 디자인 등이다. 지원자는 일러스트 및 인디자인 사용을 필수로 해야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며, 시간외 근무 발생시 수당을 별도로 지급한다.

▲ 맨토스파워, 식품대기업 건식마케팅 분야 대리과장급 채용

맨토스파워가 식품대기업 건식마케팅 분야 대리과장급을 채용한다. 근무지는 서울이며, 급여는 면접 시 협의가 가능하다.

지원요건은 건식 또는 식품 마케팅 경력 3년 이상인자 이며, FMCG제품 마케팅 경력자도 지원가능하다.

▲ 씨아이템프러리, 단기 미납/채권 상담원 채용

씨아이템프러리가 단기 미납/채권 상담원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연체고객 납기일 조정 및 납입방법, 절차 안내 등이다.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며, 근무형태는 자체계약직이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 30분까지다.

▲ 국제기획컨설팅, 본사 상반기 각 부분별 사원 모집

국제기획컨설팅, 본사 상반기 각 부분별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며, 주 업무는 인사/노무 관리 및 고객사 개발 및 관리 등이다. 급여조건은 면접 시 협의가 가능하며,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