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맨토스파워, 광고제작사 데스크 담당자 채용
[7월 1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맨토스파워, 광고제작사 데스크 담당자 채용
  • 박보람
  • 승인 2017.07.11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박보람 기자]맨토스파워가 광고제작사 데스크 담당자를 채용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이 제공하는 7월 11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맨토스파워, 광고제작사 데스크 담당자 채용

맨토스파워가 광고제작사 데스크 담당자를 채용한다.

주 업무는 회의실 스케줄관리 및 내방객 회의실 안내 등이다. 근무는 3교대 로테이션 근무며, 맨토스파워 소속 파견계약직으로 근무한다. 업무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며, 근무기간은 1년이다. 유사업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다.

자세한 내용은 파견잡 홈페이지 모집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에이치엔씨네트워크, 카드사 신용관리팀 사무직 채용

에이치엔씨네트워크가 카드사 신용관리팀 사무직을 채용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근무지는 서울시 서초구다. 주 업무는 거래거절 민원처리 및 부정사용 모니터링이며, 동종업계 심사경력자를 우대한다. 매년 급여가 인상되며, 기념일 선물지급 등 복리후생이 지원된다.

입사를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공고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씨아이템프러리, 대기업 산전 연구보조원 채용

씨아이템프러리가 대기업 산전 연구보조원을 채용한다.

주 업무는 전력전자 시스템 하드웨어 관련 구조 설계 등이며, 신입도 지원이 가능하다. 인근거주자와 전기·전자공학 전공자를 우대하며, 근무지는 경기도 안양시다. 2년 파견근무 이후 자체 계약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자세한 공고내용은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국제기획컨설팅, 본사 HR지원센터 인사업무 담당 사원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본사 HR지원센터 인사업무 담당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며, 주 업무는 자동차금융 마케팅 관련 사무지원 업무 등이다. 금융권 경력자를 우대하며,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다. 업무 선택 후 지원이 가능하며, 주택자금대출 등 복리후생이 지원된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 한진스탭스, 수원지사 잡매니저 경력자 채용

한진스탭스가 수원지사 잡매니저를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인원수급 및 현장관리 등이며, 관련업무 5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한다. 인근거주자와 차량소지자를 우대하며, 근무지는 수원시 팔달구다.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 휴:콥 본사 총무 및 구매 담당자 채용

휴:콥이 본사 총무 및 구매 담당자를 채용한다.

관련 업무를 1년 이상한 경력자를 모집한다. 총무는 대관업무, 본사 비품관리 및 사내 시설관리 등을 담당하며 구매담당자는 본사, 관리 지점의 자산과 비품구매를 담당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근무지는 서울시 마포구다.

자세한 모집공고는 파견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