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비휴넷, 프리미엄패션업 최초로 ‘콜센터 KS인증’
엘비휴넷, 프리미엄패션업 최초로 ‘콜센터 KS인증’
  • 강석균
  • 승인 2017.07.1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비휴넷이 KS인증기관인 한국표준협회로부터 프리미엄 패션업계 최초로 ‘콜센터 서비스 KS인증’을 획득했다.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컨택센터 토털아웃소싱서비스 기업인 엘비휴넷(대표 구본완)이 지난 6일 KS인증기관인 한국표준협회로부터 프리미엄 패션업계 최초로 ‘콜센터 서비스 KS인증’을 획득했다.

‘서비스 KS인증’ 제도는 산업표준화법에 따라 국가가 제정한 한국산업표준(KS) 이상의 서비스 능력을 보유한 사업장에 대해 엄격한 심사를 거쳐 KS마크(㉿)를 표시할 수 있도록 하는 국가인증 제도다.

현재 콜센터서비스, 시설관리서비스, 건축물클리닝서비스, 골프장서비스 등 모두 10개 서비스에 대해 인증을 부여하고 있다.

이번 심사에서 엘비휴넷은 △서비스품질경영 △서비스 운영체계 △서비스 운영 △서비스 인적자원관리 △시설·장비, 환경 및 안전관리 등 사업장 심사 19항목과 서비스 심사 9개 항목 모두에서 적합 판정을 받아 KS인증을 받게 됐다.

‘끊임없는 변화 추구,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으로’ 라는 사훈을 바탕으로 엘비휴넷은 '즐겁고 활기찬 일터, 근무만족도 높은 조직문화, 구성원의 안정적이고 풍요로운 삶의 질 높이기'라는 경영방침을 달성해 나가고 있다.

이 회사는 현재 공공, 금융, 제조, 유통, 통신 등 다양한 분야의 콜센터 위탁 운영 및 ASP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음성 및 텍스트 정보 분석을 통한 데이터마이닝과 인공지능 기술을 결합한 차세대 ‘지능형 컨택센터 솔루션’을 자체 개발해 서비스 상용화를 준비 중에 있다.

구본완 대표는 이번 인증을 계기로 “국가 표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컨택센터의 운영 수준 개선과 성과 향상의 가치를 더욱 끌어올리기 위해 늘 앞장 서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